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대학교 근처 예쁜 카페, 팩토리 소란 카페


하늘이 예쁜 가을의 어느날, 소란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소란카페는 제주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벨로인 카페 뒷쪽 골목 구석에 있습니다 ㅎ


저도 소란카페가 있는지 몰랐었어요!! 얼마전에 알았다는 ㅎㅎ


제주대학교 근처 카페라고 하면 벨로인 카페제대가는길 두 곳이 제일 유명하거든요. 

이제는 소란카페를 자주오게 될것만 같은 느낌><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원래 카페는 일요일날 가야 제맛인데 흑흑)



원두도 판매하고 있으니, 집에서 커피를 내려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원두 구매를 위해서 방문하셔도 좋을듯하구요, 

토스트도 판매하니 간단하게 요기도 가능하지요. 




커피 만드는 곳에는 요롷게 피규어들도 있습니다. 

헨드드립 커피라서 커피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커피시켜놓고 수다떨고 있으시면 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하세요!!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구요, 

갤러리 카페인점 참고부탁드려요 ㅎㅎㅎ


아라동에는 또 다른 갤러리 카페인 거인의 정원도 있어요!!


창을 통해서 들어오는 햇볕이 예술이라서, 

소란카페는 날씨 좋을때 방문하시는게 더 좋으실듯 합니다!


소란카페에는 귀여운 고양이도 있어요~

숨어있기 때문에, 고양이를 만나신다면 당신은 행운아!?ㅋㅋㅋㅋㅋ


제주대학교 근처 예쁜카페를 찾으신다면, 

소란카페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