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SEOUL

남부터미널 점심뷔페,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역 근처 가성비 좋은 점심 뷔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남부터미널역에서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직진하시면 깐부치킨 매장이 있는데, 거기에서 점심 뷔페를 합니다. 

점심뷔페 시간은 11시부터 2시까지구요~ 주말에는 안하는걸로 알고있어요 .

 

그리고 매주 금요일에는 돈까스 데이!!입니다.

깐부치킨 점심뷔페 돈까스 진짜 맛있어요.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평일 점심에 갔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제육볶음, 비빔막국수 등등의 메뉴가 있는날이였습니다. 

 

 

점심뷔페 가격은 1인 6500원이구요 

먼저 결제를 하시고, 밥을 뜬다음에 자리를 잡아야해요. 

먼저 자리를 잡고 밥을 뜰수는 없습니다. 이게 룰이에요 

 

 

식권으로 구매하시면 11장에 60000원이니, 한끼에 6천원도 안되는 가격인데ㅛㅇ. 

매일 올수있다면 저는 식권 100장 구매해놓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부치킨 내부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11시 30분이엿나; 좀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12시쯤되면 사람들이 많습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신기하게 자리가 없었어도 밥을 뜨고나면 꼭 자리가 생기더라구요 ㄷㄷ

 

제가먹은 메뉴입니다.

 

여기 음식은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좋은점은 

제가 떠온 양을 다 먹고, 추가로 떠도 아무말 안해요 !!

그래서 처음부터 너무 많이 뜨시지 않고, 두세번 드셔도 되세요~

 

 

이렇게 컵라면도 무료인데요, 

이후에 방문하니 컵라면 무료는 없어진것 같더라구요 ㅠㅠ

참고하세요 !

 

 

저렇게 퍼서 먹고 한접시 더 먹었다는건 비밀 ㅋㅋㅋㅋ

남부터미널에서 가성비 좋은 점심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깐부치킨 점심뷔페 추천드려요 

특히나 금요일 강추추추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