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한남동 핫플레이스! 이영자 한방통닭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 소화제로 유명한 한방통닭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한방통닭집에 가려고 한남동을 간건 아니구요 

친구들이랑 한남동 놀숲을 가려다 우연히 발견!!! 그래서 웨이팅을 걸어놓고 갔죠 ㅋㅋㅋ


저희가 대기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놓은 시간은 오후 12시 30분경쯤, 

그런데 그때도 저희 앞에 한 3분정도 계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대기를 올려놓고 한남동 놀숲으로 고고 !! (바로 옆이에요ㅋㅋㅋ)

그리고 4시간동안 열심히 만화책을 보다가 통닭먹으러 왔쪙 !



아직 오픈 한 10분전 쯤이였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ㄷㄷ

오픈시간은 5시구요~

저희는 놀숲에서 4시간동안 만화를 보다가 와서 딱히 대기를 하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



지글지글 익고있는 한방통닭 

크 전참시에서 이영자 언니가 넘나 맛나게 먹어서 입맛만 다셨는데 !! 드디어 먹어보네요 ~



이곳은 원래부터 유명했던 곳인가봐요 

앞에 빛바랜 연예인들 사진과 싸인들이 걸려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여자 3명이서 한방통닭 두마리를 주문했습니다. 

포장은 따로 웨이팅을 하지 않아도 되는것 같았어요 , 그래서 저희는 거의 다 먹을때 쯔음 해서 포장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기본셋팅이 됩니다. 

저 요구르트는 저희꺼에요!ㅋㅋㅋ



홀은 비교적 좁은 편이구요 

그래서 웨이팅이 유난히 더 긴 것 같아요 !

하지만 바쁜것에 비해 종업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 유명한 한남동 이영자 한.방.통.닭



안에는 이렇게 밥이 들어 있습니다!

전기구이라서 그런지 기름이 쏙 빠진 담백한 맛이였어요!!


그런데..

저뿐만 아니라 제 친구들도 그렇게 극찬할 맛은 아닌것 같다는 의견을...

네 그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몰이 한 만큼 기대도 컷던지, 기대에 그만큼 부응하지는 못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오랫동안 기다려서 먹을만한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고, 

한남동에 놀러갈일 있으시면, 지나가시면서 웨이팅 걸어놓고 놀다가 드시면 좋을것같아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