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추천] 강남 3대 참치! 삼성역 더참치

강남 3대 참치로 유명한 더참치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더참치는 역삼 초등학교 근처에 있었는데, 삼성역 근처로 이전했어요!



크 두근두근 

너무떨려요 !!

더참치 진짜 와보고 싶었는데.... 비싼 가격으로 인해 쉽게 방문할 수 없는 곳이였어요 흑흑


그리고 드디어 ! 오늘 방문했습니다~~



더참치는 삼성역에서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삼성역 3번이나 4번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이사오신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가 매우 깔끔했습니다. 

내부도 꽤 넓었어요!



더참치 메뉴입니다. 

로얄참치 55000원

더참치 75000원

짱참치 100000원


모두 무한리필이니 참고부탁드려요~


저희는 더참치를 주문했구요, 곧이어 기본 찬이 셋팅 되었습니다. 



뇸뇸뇸 기본찬을 먹다보면 참치가 나옵니다. 

짠!



배꼽살, 주도로, 오도로들의 향연이군요 

크 



참치를 먹다보면 이렇게 메로구이를 주십니다. 

그리고 한판을 다 먹고 리필을 하였습니다. 



두번째 판 입니다. 

퀄리티가 동일하군요!! 


그리고 또 먹다 보면 이렇게 초밥이 나옵니다. 

 


구운 새우와 만두도 나와주고요~



중간중간 이렇게 음식들이 나와서 물리지 않고 더 많이 먹을수 있어요!!ㅋㅋ


그리고 세번째 리필!



오 역시 

동일한 퀄리티군요 !!

하지만 너무 기름진 부위를 많이 주셔서 먹다보면 좀 느끼하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네번째판!



좀 덜 느끼한 주위로 좀 부탁 드리니

아카미를 비롯한 빨강빨강 친구들이 많아졌습니다!


먹고싶은 부위를 말씀드리면 그 부위를 리필해 주시니 

드시다가 좀 느끼하다 싶으시면 말씀하세요 !!ㅎ


더 먹고 싶었지만... 4판이 한계였습니다 


임산부는 원래 참치를 많이먹으면 안된다고 하지만... 

뭐 맨날 먹는것도 아니고... 엄마가 맛나게 먹으면 아기도 맛나게 먹을것이다라고 생각하고 뇸뇸 완전 많이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들이 왜 더참치 더참치 거리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금액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아깝지 않다는 소리가 자주 간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저도 자주 가고 싶네요 ㅠ)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남 3대참치로 불리우는 삼성 더참치!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 드립니다!


참치를 좋아하신다면 요기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