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봉천역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태국음식전문점 낀알로이알로이

봉천역 생활의달인 은둔식당에 나왔던 낀알로이알로이를 방문했습니다. 

사실 낀알로이알로이는 생활의달인에 나오기 전에도 한번 방문하려했었는데, 

하필 그때 브레이크타임이라서 못간적이 있었거든요. 


그후 얼마뒤에 생활의달인을 보는데 낀알로이알로이가 뙇!!! 나오는게 아니겟어요 !ㅎㅎㅎ


저희는 금요일 7시쯤 방문했습니다!



저희 앞에는 한 6팀?7팀정도 있었습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생각보다(?) 웨이팅이 그리 길지는 않았습니다 ㅎ



문앞에는 이렇게 합석 불가능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아마 4인 테이블에 2인이 앉아 계신 경우 합석해달라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나 봅니다. 

또한 포장 역시 대기손님과 같이 대기해야 하더라구요 ㅠ_ㅠ



저희는 한 20분?3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내부가 협소하다 보니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2인, 저희 앞팀은 4인이셨는데 2인테이블이 자리가 먼저나서 양해를 구하고 저희가 먼저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바로 4인테이블에 자리가 나긴 했어요!



낀알로이알로이 메뉴입니다. 

착한 가격이 매우 맘에 드네요 


얼마전 용산가서 태국음식 먹었다가... 

비싸기만하고... 입맛을 버리고 왔다는 흑흑


저희는 퍼포랑 똠양누들 그리고 새우 스프링롤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텃만꿍을 주문하려햇는데 재로소진으로 주문이 안된다 해서 ㅠ

다음에는 꼭 먹을수있기를!


그리고 얼마후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똠양누들!



퍼포!


여기 퍼포는 베트남 쌀국수에 비해 국물이 찐하고 깊었습니다. 

아마 프렌차이즈와 아닌곳의 차이일듯해요...=_=


혹시 대식가이신 분들은 꼭 이천원 추가해서 곱배기로 드세요~

드시는 중간에 곱배기로 변경은 안된다고 해요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우 스프링롤!



낀알로이알로이에서 한끼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번에 낀알로이알로이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방콕야시장에 갔었거든요 

개인적으로 방콕야시장보다 낀알로이알로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생활의 달인에는 퍼포 메뉴로 나왔지만, 제 입맛에는 똠양누들이 더 맛있었다는!!!


관악구 근처 태국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봉천역 근처 낀알로이알로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