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예술의전당 커피가 맛있는 집! 크림드코코, 토피넛라떼로 유명한 프리퍼 카페

예술의전당 근처에 맛있는 커피맛으로 유명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프리퍼!


많으분들이 예술의전당에 오시면 테라로사를 가시는데, 

프리퍼도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려요 !


프리퍼 메뉴 입니다.

이 중에서 토피넛라떼랑 크림드코코가 인기메뉴구요 

밀크티랑 인절미 티라미수도 맛있습니다!




프리퍼는 평일 점심시간에도 근처 직장인분들로 인해 북적북적 거리구요~

주말에도 북적북적 거린답니다. 


역시 예술의전당 맛집이에요!!><



프리퍼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구요 

여기 사장님이 알고보니 국내 바리스타 대회에서 1등을 한 분이시더라구요!!

 


저희는 토피넛라떼, 크림드코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진동벨도 귀엽죠 ㅎㅎㅎ

그리고 조금 뒤에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토피넛라떼입니다. 

토피넛라떼 맛은 메가톤맛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되세요 ㅎㅎㅎ



그리고 크림드코코

크림드코코안에는 코코팜에 들어있는 젤리?같은게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크림드코코를 먹었는데요 

원래 컵 홀더를 벗기지 않는데, 그날은 왠지 저 컵홀더를 벗겨보고 싶은 욕심이...ㅋㅋㅋㅋ


그랬는데!! 두둥



프리퍼 깜짝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이게 수요일만 하는지 아니면 매일 하는지는 모르겟지만 

중요한것은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는 말이에요!!ㅎㅎ


당첨이 되시면 음료수 한개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킵했다가 나중에 쓰셔도 되요)


저 이후부터 프리퍼만 가면 우선 홀더부터 벗겨본다는 ㅋㅋㅋㅋㅋ


예술의전당 놀러오시면 프리퍼 한번 꼭 가셔서 맛있는 커피 한잔 드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