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Gangwondo

원주 가볼만한곳, 베이커리 궁

원주 베이커리 궁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원주에 유명한 빵집 라뜰리에 김가라는 곳이 있는데, 

바로 그 건너편에 예쁜 한옥카페가 생긴거에요!

그래서 가봐야지 ~ 하고있다가 다녀와보았습니다. 

 

 

저는 뉘엿뉘엿 해사 지기 시작할 때 쯤 다녀왔거든요~

햇살때문에 베이커리 궁 건물이 금색처럼 보였답니다 ㅎㅎ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좌석이 있어서

날씨가 춥지 않을 때에는 야외에서 드셔도 좋습니다. 

 

베이커리 궁 내부입니다. 

입구에서 들어가시면 오른쪽은 빵을 파는곳, 왼쪽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음료 가격은 대략 6000~7000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에요. 

 

 

카페 내부는 매우 널찍하니 좋습니다 ㅎㅎ

그래서 많은 분들이 계셨구요, 

아기를 데리고온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저희도 여기가 좋아보여서 아기를 데리고 왔는데... 오는동안 아기가 차에서 잠들어 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저희만 구경하다가 왔답니다 ㅋㅋㅋ

 

원주 베이커리 궁에도 빵을 판매합니다.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또 적은편도 아니에요. 

 

 

저희는 저녁먹기 전에 가서, 빵은 안먹었지만, 

다음에 가보면 빵도 먹어보려구요! 맛있어보여요~ㅎㅎ

 

혹시 원주에 놀러가신 분들, 예쁜카페를 찾고계시다면

베이커리 궁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