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Gangwondo

원주,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빵뷔페

라뜰리에 김가 빵뷔페에 다녀왔습니다!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는 춘천이랑 원주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희는 원주 라뜰리에 김가로 다녀왔습니다.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네요~



라뜰리에 김가 빵뷔페는 평일날만 운영하구요, 오전 11시부터 1시30분까지입니다. 

성인 9900원, 아기들은 6900원입니다~


라뜰리에 김가는 흔히 볼수없는 카페 컨셉이에요!

자유로운...카페? 숲속 카페?;; 같은느낌이에요 ㅋㅋ



크 

눈오는날 여기 라뜰리에 김가에 오면 진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겟어요~


저희는 빵뷔페 2인을 주문했습니다. 

선결제 시스템이구요, 

결제를 하면 이렇게 클럽처럼 팔찌를 줍니다 ㅋㅋㅋ



라뜰리에 김가에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아기들 데리고 오셔도 되세요~


그럼 한번 메뉴를 구경해볼까요?



구운식빵이랑 쿠키, 조각케잌들이 있구요~



토마토, 포도, 오렌지주스, 아메리카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머그컵을 원하시면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가져다 주세요!



빵뷔페라고 해서 빵만 있는게 아니라, 

빵이랑 샐러드, 그리고 파스타, 볶음우동, 김치볶음밥이 있었습니다. 

다른분들 포스팅보면 스프가 있다고하던데, 저희가 갔을때는 스프는 없었어요. 


버터도 3종류나 있습니다. 

직접 만든 수제버터인것같아요!



첫접시

깔끔하게 퍼오지를 못했네요; 

여튼 저거 먹고도 한 3접시를 더먹었다는 ㅋㅋㅋㅋㅋ


저희는 12시쯤 방문했는데, 그때가 가장 많이 붐볐구요 

12시 30분쯤 되니 사람들이 슬슬 빠지기 시작하다가 50분쯤 되니 많이 빠지더라구요~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시면, 11시에 일찍가서 드시거나, 

한 12시 50분쯤 가셔도 좋을것같아요!


사진보니 또가고 싶네요 ㅠㅠ


라뜰리에 김가 빵뷔페 너무 가성비가 좋은것같아요 

다음에 평일날 또 기회가 된다면 가봐야겟어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