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애월 누울 수 있는 카페, 포메르

반응형

전날 너무 놀아서 힘든 몸을 이끌고 

누워있을 곳이 없을 까 생각하다 방문한 애월카페 포메르 입니다.

월정리나 평대리 쪽은 누워있을 수 있는 카페가 많은데 

애월쪽은 사실 누워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가 많지 않거든요.ㅠㅠ

역시 바다는 누워서 봐야죠 ㅋㅋ


알록달록 이쁜 카페 내부입니다.



2층에서 보는 바다뷰 이구요~~

꺅 역시 제주바다는 진리이죠 ㅎㅎ

카페 포메르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청귤을 주문했는데요.

완전 맛남. 짱짱맨

청귤은 어느 카페에서 시켜도 실패를 하지 않는듯 합니다.


누워서 보면 이렇게 coffee가 보입니다. ㅋㅋ

누울 수 있는 곳은 이렇게 되있구요.

바다를 보며 누워있을 수 있는 자리는 2자리 밖에 없습니다.

요즘은 춥더라구요...ㄷㄷㄷ

여유롭게 누워서 청귤티 마시기~


역시 제주바다는 누워서 보는게 제맛입니다.

애월쪽으로 놀러가셨는데 누울 수 있는 카페를 가고싶다!!하시는 분들

카페포메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