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노형 한라대학교 앞 24시간 카페, 에이바웃커피

반응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인 에이바웃커피 입니다. 

에이바웃카페는 노형동에 있구요~ 2층으로 엄청큽니다.

에이바웃커피를 좋아하는 이유는 24시간일 뿐만 아니라 공부하기 너무너무 좋아요~

케피도 저렴하고 콘센트도 여기저기 다있고, 눈치도 안주고!!

저는 카페에서 공부하는 스타일이거든요 ㅎㅎ

에이바웃커피 외관입니다.

저녁무렵이 되니 불도 켜지고 더 멋쪄보입니다 ~

에이바웃커피 메뉴입니다.

 

에이바웃 커피는 음료를 주문할 때 디저트를 같이줍니다.

개이득이죵 

또한 디저트를 원하지 않을 경우 10% 할인까지!!


한라대학교 앞에 있어서 그런지

대학생들의 마음을 너무너무너무 잘 배려해 주는 카페인듯 합니다.


애정도 상승 200%

에이바웃커피는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들도 있습니다.

케잌들이 매우 맛있게 보이네요~

하지만 전 단걸 싫어하기 때문에, 먹어본적은 없습니다. 

에이바웃커피 일층이구요

카페에 있는 사람들이 다들 공부하는듯 ㅎㅎ


이층도 있습니다!

너무너무 쾌적한 2층!

사진으로만 봐도 에이바웃커피 카페가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으시겟죠?

저는 친구랑 가서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구요, 

디저트는 브라우니를 먹었습니다.

찐한 초코가 느껴지시나요?

저도 한입 먹어봤는데요 

꺅 너무달아!!!!!!


친구느느 맛있다고 잘먹네요 0_0


에이바웃커피는 리필도 이리 쌉니다. 

아메리카노 리필 1000원

카페라떼 리필 2000원


엄머나엄머나

아참, 영수증이 있어야 하니 꼭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