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맛집] 제주도 방어 맛집, 연동 마라도횟집 강추강추

반응형

이미 매우 유명한 방어 맛집이죠, 

연동 마라도 횟집을 왔습니다~

한참 방어시즌에 왔을때는 (약 7시쯤 방문)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약 한시간 정도를 대기했는데요.

사실 대기해서 먹는거에 흥미가 없지만,

제 개인적으로 연동 마라도 횟집은 대기할만 한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방어시즌 끝무렵 3월 초쯤 가니까 대기는 없었어요~

방문하기 전에 전화해 보시면 대기해야하는지 자리 있는지 알려줍니다

단 예약은 안되요 ㅎ


마라도 횟집 가격이구요.

흔히 보는 마라도 횟집의 방어회 사진은 방어 한접시 4만5천원 짜리 입니다. 

기본 셋팅이구요 

저희는 방어 한접시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기본 차림에 멜조림이 나오구요

방어살 튀김도 나옵니다.

방어살 튀김은 처음만 무료고, 리필은 안되여 ㅠㅠ

(하지만 애기 있는 테이블은 요청하면 한접시 정도는 서비스로 더 드리는거 같긴했어요 ㅎㅎㅎ)

짜잔~

마라도 횟집 방어회는 언제나 봐도 먹음직스러워요 캬


회를 다 먹을때 쯤 뭔가 허전해서 방어 내장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방어내장수육은 메뉴에는 없는데
한접시에 2만원 이구요.

가능하지 않을때도 있으니,
주문전에 물어보셔야해용

제주시에서 방어회 맛집이라고 하면
연동 마라도 횟집과 만배회센타가 가장 많이 나오실텐데요.

만배회센타도 가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연동 마라도 횟집 추천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