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숙박

ktx 김천구미역, 로제니아 호텔

김천구미역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김천구미역은 혁신도시로 신도시에요!! 

그에 걸맞게 건물들이 모두 새거더라구요 


김천구미역 근처에는 호텔이나 모텔이 없더라구요.. 

날도 추운데 가서 알아볼수는 없어서 검색해보니 로제니아호텔밖에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위치는 ktx역이랑 매우 가까습니다. 위치 짱짱맨


로비는 못찍었구요, 

오피스텔 건물에서 중간 몇층만 호텔로 사용중이였어요.


근처에 밥집들이 많고, 같은 건물안에는 마사지, 네일, 커피숍 등이 있어서

묵으시면서 인프라때문에 부족하신 점은 없으실꺼에요. 



객실로 들어가는 입구이구요.

깔끔하죠~



방입니다. ㅋㅋㅋㅋ

호텔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너무 오피스텔 느낌이 강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갔는데 

화장실 변기통에 담배꽁초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냄새도 덜빠졌음.....

(이럴꺼면 흡연방 / 비흡연방을 나누는게 좋을듯)


얘기해서 방을 바꿔달라할까 생각했지만, 

이미 늦은 시간인 관계로 패스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칫솔치약,수건,목욕가운은 모두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무선인터넷은 빵빵 터졌구요 

난방도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1박에 10만원 가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위치는 좋지만, 위생상태가 호텔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별로였어요. 

수건도 쓰긴했지만 뭔가 찝찝..0_0

만약 근처에 새로운 비즈니스호텔이 또는 시설좋은 모텔이 생긴다면 손님들 많이빠져나갈듯ㅋㅋㅋㅋ


지금까지 김천구미역 로제니아 호텔 후기였습니다. 









'몽실몽실 숙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서귀포, 힐링타운호텔  (0) 2017.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