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음료를 시키면 보틀을 주는, 아라동 썬바이크 카페

반응형
음료를 사면 보틀을 주는 아라동  카페 썬바이크에 다녀왔습니다.

썬바이크의 외부입니다.

마치 무슨 전자기기를 파는 매장에 온듯한 느낌인데요.
여기가 카페라고? 라는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쫘잔!

역시나 내부는 더 카페같지 않군요ㅋㅋㅋ

카페에는 이렇게 씽씽이와 전기자전거(?), 또 요즘 유행하는건데 이름을 잘 모르는 아이가 뙇 전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카페에 왔습니다.

이 아이가 씽씽이 중에서 제일 비싼 친구입니다.
가격은 백만원 ㄷㄷ

여기 전시되어 있는 것들은 모두 시승이 가능하다는 점!

커피 마시러 왔다가 씽씽이 사고 가는건 아닌지...

썬바이크에서는 이렇게 헬멧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가게 한쪽에 저렇게 카페가 마련되어 있구요.

좌석들도 있습니다.
카페 좌석과 바이크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ㅎ

썬바이크 카페는 음료를 보틀에 담아주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음료를 담은 보틀은 집에 가져가시면 됩니다!
왠지 돈 벌은 느낌이에요ㅋㅋㅋ

대용량 아메리카노도 출시되었다는데,
그럼 저 보틀도 주시는거겠죠? 히힛


카페 썬바이크에는 음료수 뿐만 아니라 허니브레드나 브리또 같은 요깃거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빙수도 팔고있구요.

쫌 생뚱맞지만 전주 초코파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전주에서 먹으려고 무려  한시간동안 기다린적이 있는 초코파이를 제주에서 보다니...
뭔가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흔한거였나..나는 무엇을 위해 기다렸던 것일까..흑흑
저희는 망고스무디와 딸기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썬바이크에 있는 것들 시승해보시면 되요ㅋㅋ
완전 재미있다는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꺄~~ 귀여워~~

요롷게 빨대를 꽃아 드신 다음에 보틀은 깨끗히 씻어 재활용 하시면 되겠죠?^^

사실, 맛은 기대안햇는데
오~왠열 맛도있음!ㅋ

1L 보틀이 탐나는데..
담에는 대용량 아메리카노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참
뜨거운물을 넣으면..쪼그라들어요ㅜㅜㅜ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