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JEJU

이도동 헨드드립 커피가 맛있는 카페, 구은순 커피9 (9 coffee)


지나가다 이도동에 새로 생긴 커피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숫불 옹기 로스팅...??
왠지 커피 전문점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ㅎ
제주도 카페들은 커피 맛보다는 분위기에 치중해서 그런지..저는 헨드드립 커피를 제주에서 처음봤어요 ㄷㄷ


메뉴판이구요.


커피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알아보도록 이렇게 표시해 놨습니다.

저는 산도높은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블랜딩을 주문했습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빙수 종류를 물어보니 우유빙수, 얼음빙수 두개 다 가능하시다고 하시네요..(손님이 원하는 대로 해주시나봐요 ㅎㅎ)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내부를 돌아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우 깔끔한 느낌이에요.
실내도 생각보다 넓구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한쪽 벽면에 붙어있는 세계지도 ~
저걸 보니 여행가고싶은 욕구가..ㅠ



제가 방문했을 때는 2+1 행사중이여서 2잔시키고 3잔 받았어요!
하지만 8월까지만 행사라서, 9월에 방문했을 때에는 이미 끝났었습니다 ㅠ


커피 9에서는 바리스타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나봐요.
이곳이 교육하는 곳이라는데 깔끔하죠?ㅎㅎ


커피는 딱 제스타일 이었어요!
커피맛을 잘 모르기는 하나.. 뭐 제 입맛에 맞는게 맛있는 커피죠?ㅎㅎ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다만,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헨드드립 커피이다 보니.. 시간이...오래 걸립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