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제주민속오일장

반응형


수박이 먹고싶어서 사러가려던 찰나, 

마침 장날이라서 제주민속오일장을 다녀왔습니다 ~


제주 민속오일장은 매월 2,7일날 열리구요

오픈시간은..잘 모르겠구요 

닫는 시간은 해질때까지입니다 ㅋㅋㅋㅋㅋ

여름같은 날은 영업시간(?)이 더 길어지겟죠?ㅋㅋㅋ



저는 오일장을 사랑합니다 ㅋㅋ

시장은 항상 진리죠 !!

그래서 저는 해외여행을 가도 그 지역의 시장은 꼭 가본답니다 ㅎㅎㅎ


제주민속오일장에는 진짜 없는거 빼고 다 있습니다.



여러종류의 식물들도 있구요~



각종 농산물과 계란들도 있습니다. ㅎㅎ



애완동물들도 있구요.

뒷쪽으로 가면 강아지들도 판매합니다 ㅠㅠ



각종 먹거리도 있으니 배가고프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도 옥수수 하나 사서 먹으면서 돌아다녔어요 ㅋㅋㅋ

오일장 가면 맨날 시간가는줄 모르고 다닌답니다 ㅎㅎ



골라골라 오천원도 있었습니다. 

제주에 놀러오셨는데 깜빡하고 샌들이나 츄리링 바지를 가져오지 않았다면, 오일장에서 득템하세요 ㅎㅎ



수산물도 판매합니다. 

그런데 회는 없으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이밖에도 다양한 생필품들도 있습니다. 

진짜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제주 민속오일장, 

제주 놀러오셨을 때 마침 장날이라면? 한번 들려서 정겨운 제주도민들의 정도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