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에서 싸고 맛있는 갈치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노형 부산아지매

반응형

육지에서 친구가 놀러왔습니다. 

갈치구이가 먹고싶다는 친구를 위해!!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갈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노형 부산 아지매집을 다녀왔습니다.



부산 아지매집은 노형에 위치하고 있구요, 

건너편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부는 깔끔하구요, 꽤 넓은 편입니다.



부산아지매 메뉴입니다.

부산아지매 인기메뉴는 갈치찌개와 김치찌개이지만, 갈치찌개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도민들은 여기에서 김치찌개와 갈치찌개를 많이먹어요!!

저희는 갈치구이를 먹으러 왔기에, 갈치구이 1인분(13,000원)과 김치찌개 1인분(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곧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두둥!!



갈치구이 1인분이에요!!

13,000원!!


크기가 얼만한지 가늠이 안되실것 같아서 제 손과 비교샷 들어갑니다~



어머,,,

제쪽에서 찍으니 손목이...무슨 팔뚝만하게 나왔네요...=_=;;;;

손목은 보지마시고....ㅋㅋㅋㅋ

갈치 한토막이 제 손만합니다!!!

제 손만한 갈치 2토막이 1인분이에요~


그리고 김치찌개!!



네.

김치찌개도 일인분입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2인분 주문한줄 알았다는....ㄷㄷ



정갈한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통통한 갈치살과 함께 냠냠


제주에서 갈치구이를 드시려면 최소 삼만원

통갈치구이를 드시려면 최소 오만원은 주셔야 합니다. 


제주도 여행 비용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게 식비라고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도 만족하지 못하는 식사를 하실 경우가 많다고 생각해요. 

(분명 뉴스에서 갈치가 풍년이라고 했는데... 갈치구이 집들의 가격은 요지부동.... 심지어 더 오른것 같다는 ㅠ)



어떻게 저렇게 푸짐한 갈치구이가 이렇게 저렴할 수 있을까 생각하고 원산지를 보았는데, 

두둥, 세네갈이네요 ㅎㅎ


뭐 저는 상관없습니다. ㅋㅋㅋㅋ

국산 갈치구이를 찾는게 아니라 맛있는 갈치구이를 찾았기 때문이죠 ~

제주도에서 고등어 구이 드실때도 원산지 잘보세요!

노르웨이산 고등어 구이가 태반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냠, 

오늘도 맛있게 클리어!!!


부산아지매 오픈시간은 8시 30분이기 때문에, 너무 이른시간에 공항가시는 분들은 아침드시기는 힘드실것 같구요, 

오전 8시 30분 이후에 제주에 도착하시는 분들은, 들려서 맛있는 갈치구이! 드시고 가세요. 

갈치찌개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갈치찌개를 먹어봐야겟어요~~~


제주에서 생선구이가 먹고싶다면? 가성비 좋은 해녀와 바다

(해녀와 바다는 지금 소셜에서 할인쿠폰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검색해보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