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재첩국, 드셔보셨나요?? 노형동 김서방 재첩해장국

반응형



재첩 해장국으로 유명한 김서방 재첩 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김서방 재첩 해장국은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노형 롯데마트와 이마트 뒷골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전 10시가 안된 이른 시간이였는데, 

자리가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ㄷㄷㄷㄷ

확실히 도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맛집이라는게 실감났습니다 ㅎ



메뉴는 재첩해장국, 북어해장국, 성게국으로 단촐합니다. 

가격도 7000원~8000원 사이로 저렴하죠!!


테이블 한켠에는 물컵과 각종 조미료들, 그리고 물수건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물수건을 요청하시지 않으셔도 돼요~



해장국이 나왔는데요....

???????

정식을 시킨에 아니라, 해장국을 시켰는데... 반찬이 ㄷㄷㄷ


간장게장, 제육볶음, 조개젓갈, 김치, 김, 두부부침까지!!!!

마치 해장국이 아니라 정식을 시킨 느낌입니다.ㅋㅋㅋ

왠지 돈 번 느낌...히히히히



재첩해장국입니다~

재첩 해장국은 재첩조개에 소금만 넣고 끓인 해장국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먹어봤는데, 굴국밥 느낌이에요 ㅎㅎ

굴국밥보다 더 시원한 느낌??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해산물 냄새??굴냄새같은거에 민감하신 분들은 드시기 힘드실 수도 있을것 같긴 해요.ㅎ

저는 꽤 괜찮게 먹었습니다 !



김서장 재첩해장국 영업시간은 매일 06:00~19:00까지 이니 참고부탁드려요~

김서장 재첩해장국 가성비도, 맛도 인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