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Gangwondo

카페여주

 

 

여주에 있는 예쁜 카페,

카페 여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여주는 친구때문에 알게됬는데요, 

카페가 있을만한 곳이 아닌곳에 덩그러니 있어서 순간 당황했다는 ㅋㅋㅋㅋ

여유롭고 한적해보이죠??

 

 

건물이 흰색이라서 더 그래 보이는듯 해요 ㅎ

 

 

여주는 도자기가 유명한데, 

특산물을 잘 살려서 카페 앞을 이렇게 도자기 모양으로 꾸며놨습니다. 

 

카페여주 내부입니다. 

 

 

저희는 한 낮 12시쯤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만해도 이렇게 한가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가장 핫하다는 창가 바로 앞자리에 앉아있었어요 ㅎㅎㅎ

 

그런데 한 한시좀 넘어서부터 사람들이 한두명 오더니, 한 3시쯤되니 꽉차더라구요!!ㄷㄷ

 

카페 한켠에서는 도자기를 판매중이였어요 

여기서 도자기그릇 구경하시다가 사시는 분들도 꽤 되실것 같아요 ㅋㅋㅋ

 

 

카페여주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비싼편이에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에, 치즈케이크이랑 녹차?쑥?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

 

아침을 늦게먹고 가서 점심을 패스하고 케이크를 먹은것이지만 

가격은 점심값과 동일했네요 ㅋㅋㅋㅋㅋ

 

 

케이크와 커피를 마시면서 

한참 오랜만에 친구랑 수다떨다 왔습니다!!

 

 

저희가 나올때 쯤 카페 사진입니다. 

자리가 만석 ㄷㄷ

 

하지만 여기 말고도 별관(?)에 또 자리가 있으니, 거기로 가셔도 될것같아요 ㅎ

 

여주아울렛이나 여주에 놀러가시는분들,

한번 카페여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