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좋은 질과 합리적인 가격! 제주 서문시장, 한아름 정육식당

반응형

날이 점점 뜨거워 지면서, 제주로 휴가오시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는것 같아요~


나는 팬션이나 호텔 야외에서 고기를 꾸어드시고 싶다!!!

바베큐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질의 고기로 하고싶다!!!!

그런데 어디서 살지를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 


제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우하하



바로 서문시장 안에 있는 한아름 정육마트구요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팝니다. 


저는 소고기를 먹을때 서문시장을 많이 가는 편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질의 고기를 먹을수 있기에!!

돼지고기도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서문시장 안에는 식당들이 있어서,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한테이블당 테이블값 만원만 내면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이득이죠 호호호)



한아름 정육마트 앞에는 이렇게 가격이 써있구요 

택배도 가능해서 저는 명절때 흑돼지 몇번 보낸적이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나중에는 핑크돼지로 보냈다는 슬픈이야기



이렇게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구요~



예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족발도 팔더라구요 ㄷㄷㄷㄷ

메뉴의 다양화를 하고 계시는듯...ㅋㅋㅋ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의 목적은 족발이 아니엿기에 패스


저는 등심을 사러갔는데요 

좀 많은 사람들이 먹을거라서 1등급으로 사려했는데.. 그날은 남은게 1++밖에 없다고 하셨어요 

흑흑흑


가격이 생각했던것 보다 비싸서 고민하고 있는데 

우리 또 유쾌하신 사장님이 상대적으로 가치가 떨어지는 1++ 고기의 윗쪽(?)부분을 1등급인지 1+ 인지 가격으로 주신다고 해서 

올레~를 외치고 주문했습니다. 


한아름 정육식당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줘서 너무좋아용 ㅋㅋㅋㅋㅋ



꺄~

투쁠 소고기 등심이 등장했어요~


완전 싱싱하고 맛나보이죠??


저희는 등심을 14만원어치사고 집에오려는길에 

아무래도 아쉬워서 육사시미를 2인분 주문했습니다. 


어머나, 때깔이 장난아니죠?

저거는 자르는 도중에 제가 찍은거구요 

진짜 저 스티로폼 그릇이 꽉차게 주셨다는 ,,,,


사장님 사랑합니다 (__)


한아름 정육식당에는 육회랑 간,천엽도 있어요~

아 그리고 여기서 고기를 사서 옆에 식당에서 드시면 파절이용 파도 같이 주시니 꼭 기억하세요!

(고기만 살때도 말만 잘하면 한개정도 주시지 않을까.. 싶은 저의생각...ㅋㅋㅋ)


제주도에서 맛있고 저렴한 고기를 사고싶으신 분들

서문시장 한아름 정육식당 고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