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시에서 부채새우를? 그때거기 포장마차

반응형

제주에 와서 맨날 먹어보고 싶었지만 한번도 못먹어보았던 그것

바로 부채새우!!


부채새우를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도 가격이고, 어디서 파는지도 잘 모르겠고... 집에서는 먹을수가 없고...(해주는 사람이 없기 때문)


그래서 폭풍검색을 통해 드디어 한곳을 알아냈습니다. 

부채새우 파는곳을요~


바로 그때거기 술집입니다.


그때 거기 내부입니다!


저도 여기는 제주도 카페에서 얻은 정보인데 

내부가 술집보다는 밥집 느낌이 많이 나죠?ㅎㅎㅎ


여기가 그 카페 회원들의 아지트(?) 인것 같더라구요.. 

다들 극찬을 하시길래 방문해 보았습니다!

제가 먹고자하는 부채새우도 있구요 


위치는 일도동에 있습니다~ 



메뉴판이구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이렇게 옆쪽에 따로 추천메뉴 라고 해서 적혀있습니다. 

부채새우찜도 있고, 딱새우 찜도 있네요 !!ㅎ


저희는 부채새우가 목적이었으니 부채새우를 시켰습니다.



기본찬 입니다. 


꺄! 

부채새우에요!!!


안녕 얘들아?



신기하게 생겼죠?? 

저도 사진으로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하트도 만들어 보고요 ~



그런데 사실.. 먹을건 별로 없습니다. 



에게...

이만큼...



과연 부채새우 맛은?

전 완전 별로였어요 

부채새우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비위가 좋은 편인데...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더라구요

(왠지 느낌에는 별로 신선하지 않은걸 쓰시는것 같았어요)


뭐 그래도 결국 다먹기는 햇지만

부채새우는 나중에 다른데서 먹는걸로 ~


양이 모잘라서 제육볶음이랑 계란말이를 시켰습니다!


제육볶음은 맛은있는데

양이.........

양이 너무 적고..... 삼겹살이..대패삼겹살 만해요.. 두께가...ㅠㅠㅠㅠ

일인분을..3명이서 나눠먹으니...



계란말이에요~

계란말이는 뭐 계란말이죠~ㅋㅋ



부채새우를 제주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방문했었는데 

저는 매우 실망했습니다. ㅠㅠ


카페 회원들이 좋다고 극찬을 하셔서 갔는데..

제스타일은 아닌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