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밀면이 땡긴다면? 이도동 밀면촌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이 뜸했어요 ㅠㅠ

이도 밀면촌에 밀면을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갔는데 거의 만석이였어요!!

사실 밀면은 항상 산방식당으로만 먹으러 갔어서 밀면촌은 한번도 안와봤거든요.

그런데 산방식당은 솔직히 수육이 갑이지 밀면은 그냥 쏘쏘합니다. 

(제주 산방식당이 궁금하면 클릭클릭!)


저도 수육먹으러 산방식당에 가는데, 수육만 먹으면 느끼하니 곁다리로 밀면을 주문한다는 ㅋㅋㅋㅋ


이도 밀면촌의 밀면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도 밀면촌의 메뉴구요 

밀면촌에서 라멘을 주문하면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ㄷㄷㄷ


많이드시는 남자분들은 개이득이시겠어요!!




오호, 

이도밀면촌은 음식문화개선 실천 우수업소라고 합니다. 

저도 저런 우수업소가 있는지는 처음봤네요!

잔반을 재사용 하지 않는 우수업소 간판?은 본거같은데 ㅎㅎㅎ



기본으로 깔리는 찬 입니다. 

기본 반찬은 어디나 비슷비슷 한것 같아요. 


저희는 고기국수, 냉밀면, 얼큰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냉밀면이구요,


얼큰라멘입니다.


고기국수까지!!



한번 먹어볼까요?

ㅎㅎㅎ


사장님이 일본인이시라고 해서 라멘 맛을 완전 기대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냥.... 우리가 흔히 아는 라멘맛입니다!

이름은 얼큰라멘이지만, 얼큰 안해요....  (사실 저것도 맵게 해주세요라고 말한것...)

제가 매운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매운걸 못먹는 친구도 별로 안맵다고....


고기국수는 사실 못먹었구요(제꺼먹느랔ㅋㅋㅋ)


냉밀면 맛있습니다!ㅋㅋㅋ

산방식당 밀면 국물이 뭔가 맹맹한 맛?이라고 하면, 

이도 밀면촌 밀면 국물은 찐한 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이도 밀면촌 밀면이 더 맛있었어요!!


수육은 안먹어봤지만, 풍문으로는 산방식당 수육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산방식당 수육은 진짜 대박인듯해요)


제 결론은

밀면이 더 맛있는 곳이 땡기시면 이도 밀면촌으로, 

수육이 더 맛있는 곳이 땡기시면 산방식당으로!

둘다 맛있는걸 드시고 싶다면, 포장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