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시, 바베큐가 가능한 용담 레포츠공원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난 날씨가 꽤 쌀쌀해 졌네요 


이렇게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에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바로 바베큐!!!

저는 캠핑을 좋아하고 특히 밖에서 구워먹는 바베큐를 좋아하는데요 

맨날 캠핑장을 갈 수도 없고 ㅠㅠ


하지만, 제주에서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습니다. 

바로 용담레포츠공원이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한 8시쯤 방문했는데요,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가을을 만끽하고 계시더라구요~



가족들끼리 도란도란 둘러앉아 이렇게 바베큐도 구워드시구요!!

꺄!!

너무너무 좋죠?



용담 레포츠 공원에는 이렇게 공용 화장실도 있구요, 

시설도 깔끔합니다!



개수대도 깔끔해서 갖고오신 채소나 식기들을 세척하시기 좋습니다. 


바베큐를 먹을때 가장 귀찮은 점이 바로 그릴 등 준비물을 준비해 오는 건데요, 

용담레포츠 공원에서는 그런 걱정 하실 필요 없습니다. 

고기!!만 사가지고 오시면 되요 ~~~

(고기는 서문시장에서 구매를!!  ▶ 클릭)


왜냐하면 대여를 해주기 때문이에요.



짜잔~

바베큐셋트가 13000원, 

가위에 집게에 장갑까지 포함되어 있네요~~


가게를 좀 둘러볼까요 ~



바베큐 먹을때 필요한 준비물들 이외에도 

낚시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베큐 구워드시다가 심심하시면 앞에 바다가서 낚시하시는걸로~

ㅋㅋㅋㅋㅋ


제주시에서 바베큐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용담레포츠공원으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