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서초동 남부터미널, 예술의 전당 근처 생생포차

남부터미널 예술의 전당 근처 생생포차에 다녀왔습니다.

지나다니면서 항상 궁금해 하던 곳이였거든요 ㅎㅎ



이제 가을이 다가와서 그런지, 대방어도 메뉴에 있더라구요.

사실, 대방어가 궁금해서 여기 방문을 결정한 이유도 있어요 후후후후



생생포차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뭔가... 음... 90년대 스러운 ㅋㅋㅋㅋ



내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딱 포장마차 테이블이에요~

메뉴도 포장마차에 걸맞게 다양하고 저렴합니다!!


서초동에서 이 가격에 술을 마실 수 있다니 ! 이건 행운이에요+0+

 


기본 안주이구요,



방어회를 주문하였더니 이렇게 초장이랑 쌈장이 셋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방어회(25000원)가 나왔습니다.



두둥!  

저는 대방어가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굳이 대방어 맞냐고...

작은 방어면 안먹는다고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주인 아주머니께서 8키로 넘는 방어라고 하셨어요!!ㅎㅎ

뭐 그정도면 중박정도는 되니 만족만족


맛도 만족!!ㅋㅋㅋㅋㅋㅋ



위 방어 사진은 두번째 방문햇을 때 먹은 방어에요 ㅋㅋㅋ

생생포차 방어회 맛있어요 ><


그리고 뒤를 이어 시킨 꼬막(10000원..??)과 국물닭발(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나오자마자 폭풍흡입 하느라....ㅋㅋㅋ

원래 저렇게 나오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


그리고 국물닭발!



꺄울~~

제가 닭발을 너무 좋아해서, 신논현에 있는 화랑불닭 거의 이주에 한번꼴로 가는데요

생생포차 닭발 맛있어요!!! 하..또먹고싶어요 .....

국물 닭발 넘나 좋아하는 1인 맘에 딱!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닭발 다 건져먹고 공기밥에 김가루좀 부탁드려서 비빔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존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똥집(12000원)!!

저거도 존맛!!!


아니 생생포차 안주 왤케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이밖에도 알탕도 주문하고 전도먹고 !!

안주가 이렇게 저렴한데 십만원이 넘게 나왔답니다......

사실 이렇게 많은 돈을 쓸 생각이 없었는데..........


어쨋던!

한번 간 뒤로 요즘 자주 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남부터미널 맛집! 은 아니고 맛있는 술집! 찾으시는 분들, 

어정쩡한 이자까야 가시지 마시고 생생포차 가보세욤


아참, 지인 말로는 닭도리탕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곰포차 건너편이에요~~


남부터미널, 예술의 전당 근처 더 많은 맛집, 술집 추천드려요!


파스타와 소주를?! 남부터미널 곰포차

교대,남부터미널 근처 깔끔한 삼겹살 맛집!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