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파스타와 소주를?! 남부터미널 곰포차

소주 안주로 파스타 드셔보셨나요?

오마이갓 완전 신세계+0+


바로바로 곰포차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곰포차는 서초동에 있구요~ 남부터미널 근처입니다.

사실 곰포차는 남부터미널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입니다.


곰포차는 여섯시 반만 되어도 이미 예약이 만석이에요 흑흑

하지만!!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010-9410-8358 << 이 번호는 사장님 번호!

이 번호로 전화해서 몇시에 몇명 갑니다 예약부탁드려요 ! 하면 예약가능합니다. 

꺄하하하



곰포차 메뉴입니다. 

곰포차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는 파스타이지만, 다른 안주들도 맛있어요>_<


먹느라 정신없어서.... 

안주사진은 파스타만..흑흑


먼저 곰포차 크림파스타입니다. 



후후

두번간거에요 

계란은 인원수 대로 나옵니다. 


딱 계란 숫자만 봐도 몇명이 간지 아시겟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오..

저는 알리오올리오가 더 맛있었어요!!!!!!!!


크림도 완전 맛있는데, 알리오올리오도 맛나맛나 

어머나, 곰포차 진짜 짱이에요


곰포차 건너편 생생포차도 맛있어요.

생생포차 더보기


서초동에서 이런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행복하네요 


서초동 맛있는 술집!

남부터미널 맛있는 술집!

예술의 전당 근처 맛있는 술집! 을 찾고계신다면?!?!??


곰포차 / 생생포차 아무곳이나 골라잡으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