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Gyeonggido

저렴하고 맛있게 민물장어를 맛볼 수 있는 오산 하늘풍천민물장어 직판장!

오산에 있는 민물장어 직판장에 다녀왔습니다~

(오산 맞을꺼에요...평택인가..???ㄷㄷㄷ)


외삼촌 손에 이끌려 다녀온곳인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하늘풍천장어는 오산에 있구요~ 

민물장어 직판장이라서 저렴하고 싱싱한 장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장어들이 첨벙첨벙 수영을 하고 있어용 ㅋㅋㅋ

안녕 장어친구들!!



하늘풍천민물장어는 정육식당처럼 운영되는 시스템이라서, 상차림비가 있습니다. 

또 장어 뿐만 아니라 새우랑 전복, 꼼장어도 있어요! 

음...왕구이는 뭘까요....ㅋㅋㅋㅋㅋ



옆쪽에 보시면 장어 구입하는 곳이 있는데 ,

여기서 원하시는 장어를 고르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장어가격은 대략적으로 요래요래~



저희가 시간이 좀 애매할 떄 가서 그런지, 옆쪽에서 손질된 장어를 포장중에 있었습니다.

싱싱해보이죠??ㅎㅎ



내부는 상당히 넓기 때문에,

오산 근처에서 회식을 하실 때 방문하셔도 좋을듯 하더라구요.



반찬들은 옆쪽에 이렇게 셋팅되어 있기 때문에,

드시고싶은 맘껏!! 퍼가시면됩니다. 


단, 드실 수 있는 만큼만 퍼가시는거 아시죠???ㅎㅎㅎ

명이나물도 있어요~~><



히힛, 

저희가 구입한 장어입니다. 

두께가 장난 아님 ㄷㄷㄷ



지글지글

장어가 구워지고 있습니다 후후후



원래는 장어를 직접 구워먹어야 하는데, 

저희가 애매한 시간에 가서 손님이 없어서, 특별히 구워주셨습니다. ㅎㅎㅎㅎㅎ

장어뼈랑, 장어내장??도 같이 구워드실 수 있어요!!




지글지글지글 

장어가 노릇노릇 구워졌습니다. 


잘 구워진 장어를 명이나물과 생강과 함께 냠!!!





또 지글지글지글

냠냠냠


민물장어로 배 채워보셨어요?

전 처음.....

완전 맛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배고픈데 포스팅사진보니 완전 군침 도네요  휴


진짜 무한리필처럼 먹었어요!!

가격에 부담이 없으니!!!!!!



마지막으로,

소면으로 입가심을 하고 배 땅땅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가깝다면 맨날 가고싶은 하늘풍천민물장어,

저렴하게 민물장어 드시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아참, 주의해야하실점은 민물장어를 너무 많이 먹어 느끼해서, 음료수를 몇병씩 마시게 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