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Gyeonggido

수원, 화성 간장게장 맛집, 여명2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나와서 간장게장을 혼자 3마리를 먹어버렷죠... 

이 비싼 간장게장을... 혼자 3마리를 먹다니 

너무 부러웠어요 +0+


ㅎㅎㅎㅎㅎ


워낙 간장게장을 좋아하는데다가 방송을 보니 더 먹고싶은 뽐뿌가 와서 간장게장을 먹으로 출바알~


오빠가 임산부는 간장게장 먹는거 아니라고 극구 반대해서 오빠를 버리고 간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빠가 갑각류 알레르기 때문에 게 날거를 못먹거든요 !




저희는 친척동생의 추천을 받아 수원과 화성의 경계에 있는 간장게장 맛집 여명을 다녀왔습니다. 

찾아보니 여명 2호점인듯 햇으나, 따로 2호점이라고는 명시가 안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8시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텅텅비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 굳이 안하고 가도 될뻔햇어요 0_0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친절히 가격표가 적혀있네요 

사악한 가격.....

간장게장은 왜이리 비싼건지 항상 의문이에요 

ㅠㅠ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옆 벽에 이렇게 연예인 싸인이 보입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이렇게 판매를 하고있어요 



홀에는 별로 많은 좌석들이 있지는 않구요, 

거의 룸식으로 되어있었어요 



ㅋㅋㅋ

여명의 약속!

무조건 국내산! 수입산은 안사용한데요 !ㅎㅎ



간장게장은 2인 1마리, 4인 2마리로 제한해 주문받는다고 써있긴 한데 

저희는 3마리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해서 그런지, 아니면 평일날 가서 그런지 여튼 저희가 갔을때는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간장게장 특(40000원) 3개와 보리굴비(28000원) 한개를 주문했습니다.



요롷게 상이 셋팅되고 얼마 있지 않아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쫜~

여명은 밑반찬이 많지 않은 편이에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보리굴비도 나왔습니다. 

전체 항공샷!



크.. 

섹시한 간장게장 자태에요 



완전 맛난 보리굴비!


된장찌개도 나와요 

근데 짜요 ㅠㅠㅠㅠ 별로 안먹었다는 



저희는 다 먹고 뭔가 부족해서 간장새우 5마리(10000원)을 주문했는데요 


음... 그저그랬어요 

간장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그랬나 ..

뭐 이건 저만의 입맛이 아니라 모두 별로라 했으니, 

간장새우는 그저 그런걸로 ~ㅎㅎ


보리굴비랑 간장게장도 포장판매를 하네요 

구매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여명 간장게장 진짜 맛있었어요 

동생이 괜히 간장게장 맛집이라고 한게 아니더라구요 

아쉬운점은 비싼가격..과... 먼 거리?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이나 화성 근처 사시는 분들이나 혹은 주말에 나들이 가실분들은 여명에서 간장게장 추천드려요!

맛있어요~~

보리굴비도 짱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