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강남역 맛집! 강남역에서 중국음식이 먹고싶다면 신룽푸마라탕 고고~




신룽푸 마라탕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안암역 고대근처 신룽푸 마라탕도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요 ~

(안암역 맛집, 고대 신룽푸 마라탕)


강남역에도 생겼지 뭐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또 다녀왔죠~

마라탕은 사랑입니다><



신룽푸 마라탕 메뉴는 마라샹궈, 마라반,량피,미니전 그리고 마라탕!!!!!!!!!!

매번 마라샹궈 먹으러 대림까지 갔었는데 이제는 굳이 대림까지 갈필요가 없어졌네요!



마라탕 및 마라샹궈 재료들은 옆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드시고 싶으신 재료들을 골라서 중량재고 돈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선불이에요!



오메 사람 많은것

고대 신룽푸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강남역 신룽푸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웨이팅도 걸리더라구요!


마라탕이 대중화가 많이 된듯해요 ㅋㅋㅋ


저희는 마라탕과 마라샹궈를 주문했습니다. 



짠!! 마라샹궈!!

그리고~~



마라탕까지!!

마라탕은 순한만,오리지날맛,매운맛,아주매운맛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매운맛이 딱 좋아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도 아주매운맛은 드시지마세요... 

저번에 먹었다가 죽을뻔했습니다. 


얼마나 맵냐하면 

음식물이 기도를 타고 내려가는 느낌이 다 날 정도에요 !!!!!!!!!!!죽어요그냥!!!!!!!!!!

캡사이신을 완전 들이붓는듯....ㄷㄷㄷ



헷 마라샹궈랑 마라탕 투샷~




저희는 칭따오도 주문했습니다. 

칭따오는 육천원이에요~~



완전 클리어!!!!!!!

하 또먹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


마라탕에 마약을 넣나봐여..완전 중독 쩔ㅋㅋㅋㅋㅋ


저번에 신논현에 있는 매화양꼬치집에서 마라탕 시켜서 먹어봤는데 완전 실망.. 

하지만 이제 강남역에도 마라탕집이 생겨서 넘나 좋아요 


강남근처에서 맛있는 마라탕 드시고 싶으시면 

신룽푸 마라탕 가보세요!


강남역 CGV 건물 2층이에요~

웨이팅 걸릴수도 있으니 시간 잘 맞춰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