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서초역, 꼬막비빔밥이 맛있는 연안식당

꼬막비빔밥이 먹고싶어서 연안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추천받아서 갔어요!!ㅎㅎㅎ



연안식당은 꼬막비빔밥 전문점이구요 

꼬막비빔밥 말고도 다양한 해산물 메뉴들이 많아요 ~



언제 생긴지는 사실 잘 모르겠는데, 

깔끔한 외관이 생긴지 얼마 안된것같아요 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문마감은 오후 9시 30분에~



밖에는 대기손님들을 위해 이렇게 헛개열매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우 시원해서 목축이기 좋아요!!


저희는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방문했더니 아직은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내부가 꽤 넓습니다. 

밖에서 보기엔 별로 안커보였는데 말이죠 ㅎㅎㅎ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5명이서 갔는데 

4명은 꼬막비빔밥, 1명은 멍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돌게장도 있네요~~>< 

기본반찬들이 다 맛있습니다!!ㅎ



여기 회무침 맛있게 먹는법이 나와있네요 

꼬막,바지락,멍게비빔밥에는 절대 상추를 넣지 말라고 합니다!!!!!!!!!!!!!!!!!!!!!!ㅋㅋㅋ

절대 넣으시면 안돼욤 


그리고 주문한 후 거의 바로 꼬막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짜잔~



멍게비빔밥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밥이랑 비비면 이런 비쥬얼입니다.



맛이 어떠냐구요?

완전맛있어요~~~

재방문 의사 100%!!!ㅋㅋㅋ


맛도 깔끔하니 접대할 때 가도 좋을듯해요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저기 꼬막비빔에 생 쪽파와 생 양파가 듬뿍 들어있어서 

점심메뉴로는....음................비추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꼬막비빔밥먹고 

오후내내 파냄새와 마늘냄새때문에 껌을 종일 씹고있었다는 ㅠㅠ


서초역 근처에서 꼬막비빔밥! 드시고싶으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후회안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