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돼지갈비 맛집, 강강술래 신림점

강강술래 신림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강강술래를 처음 가본건 한 7~8년전 청담점이였는데요 

술을 거하게 먹고 그다음날 해장하러 갔었는데 .... (다 젊었을 때 이야기 흑흑)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었거든요~


이렇게 분점이 많은지는 처음알았습니다 ㄷㄷ


저희는 평일 12시에 방문했는데... 

대기가 한 5팀정도 있더라구요 ㄷㄷ

일층에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나오면서 보니까 주변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그냥 앉아서 다과를 드시는것만 같아 보이더라구요 

느낌만 그럴지도... 0_0



조금 기다리니 저희차례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2층으로 배정받았구요 

강강술래 명성 만큼이나 매장도 매우 크고 깔끔했습니다. 



강강술래 신림점 메뉴입니다. 

저녁 9시 이후에는 2+1이라고하네요~


그런데 갈비 원산지에 비해 가격이 많이 비싼것같아요 0_0


강강술래에서 가성비는 역시 점심정식이죠 ㅋㅋㅋ


저희는 점심점식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정갈하게 셋팅됩니다.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

여기 리필요! 를 한참 외쳤다는 호호

 


점심정식 일인분에 갈비 3대씩, 

저희는 3인분이니 총  9대가 나왔습니다. 

 


갈비는 구워주십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바쁘신것 같고... 한국인이라면 고기를 다 구울줄 알기에ㅎㅎ

저희가 알아서 구어먹었습니다. (사실 성격이 급해서...0_0)


그리고 나오는 냉면 혹은 돌솥밥! 



먹느라 또 사진이 물냉밖에 없네요 ㅎㅎ


맛은 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청담점과 맛이 좀 다른지 , 

아니면 그새 제 입맛이 바뀐것인지 

간이 좀 센 느낌을 받긴했어요~

좀 달긴하더라구요 !



일층에는 이렇게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강강술래 신림점에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예약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