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안주 존맛탱인 잠실/잠실새내 이자카야, 히소

아기를 엄마한테 맡겨놓고 오랜만에 남편과 데이트를 나갔습니다!

오예!!!!


잠실나루쪽을 갔다가, 맥주한잔 할까싶어 서성거리다가 발견한 존맛탱집

히소 이자카야 입니다. 


일본 불매라지만 

이자카야는 일본식 술집이지 일본술집이 아니기 때문에,,,

날도 쌀쌀해져서 따뜻한 모츠나베가 너무 땡겼거든여 



내부가 깔끔하네요~

6시 오픈인데 5시 55분부터 앉아서 기다렸었거든여....민폐 :D


사장님이 오픈준비를 하실동안 저희는 메뉴판 구경!



다행히도 제가 먹고싶어하는 모츠나베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모츠나베 한개랑 소고기 타다끼 한개를 주문했습니다. 


조금있다가 주문한 메뉴들 등장!


꽃이 핀것처럼 예쁜 소고기 타다끼!



그리고 모츠나베!!



투샷입니다. 

오 소고기 타다끼도 상콤하니 맛있구요 

모츠나베 진짜 대박입니다. 국물에서 깊은맛이 나는게 비법전수를 받고싶다는...=_=


모츠나베는 다먹고 면사리도 추가해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조금 부족한듯 싶어서 모찌리도후도 한개 주문해 먹었습니다. 


냠냠 

먹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찍음 ㅋㅋㅋㅋ


잠실은 자주 다니는 곳이 아니라 몰랐는데, 

이렇게 우연히 완전 맛있는 이자카야를 찾게되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츠나베 맛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잠실이나 잠실새내쪽에서 맛집이나 이자카야 찾고계신분들

히소!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