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SEOUL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뷔페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수요일날 디너로 예약 후에 방문했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점심(주중) 95000원

저녁(주중) 105000원

점심 (주말 및 공휴일) 105000원

저녁 (주말) 115,000원 


저희는 디너 2부를 예약하고 가서 7시 50분이 되서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던 수요일에는, 특별메뉴로 북경오리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목요일날 방문하면 통참치 해체를 볼 수 있나봅니다!!

내일올껄...ㅠ_ㅠ



식품 알레르기 안내문도 있네요 



여기가 데스크이구요, 

한적해 보이지만 

저희가 한 7시 20분쯤 방문해서 30분 대기했는데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답니다 ㄷㄷ



2부는 7시 50분부터 시작이라고 안내문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배가고파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시간이 되자마자 바로 입장을 시켜줬습니다.



사람들이 아직 아무도 없을때 들어가면서 한컷!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쾌적하더라구요 

맨날맨날 여기서 먹으면 좋겟네요 ㅋㅋㅋ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있는 초밥과 사시미, 그리고 물회!

저렇게 담겨있는 횟감에 옆에 물회소스가 있는데 물회소스를 덜어서 먹는 시스템이였어요 

크 

물회 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멍게랑 고등어 초절임인 시메사바도 있었습니다. 

그랜드 키친 방문 전날 시메사바가 너무 먹고싶어서 맛집을 폭풍검색 했었는데....

시메사바를 여기서 만날줄이야!!

하지만 맛은 그냥 쏘쏘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와 양갈비, 랍스타까지!

랍스타 진짜 완전맛있어요 ㅠㅠ

한 5개 이상은 먹은듯해요 

버터향이 나면서 쫀득쫀득


제 입맛에 양갈비는 별로였어요 

저는 양고기 냄새가 좀 나는걸 좋아하는데 

너무 냄새가 안나서 양갈비인지 갈비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양냄새 때문에 양고기 못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았어요 



그리고 탕수육, 칠리크랩, 케밥 등등 있었구요 



대게랑 지금 제철을 맞은 홍가리비! 그리고 홍가리비 옆에는 전복도 있었습니다. 

찜전복이구요, 말하면 하나씩 껍질떼서 주시더라구요 

주실때 내장을 원하는지 물어보시고, 내장 먹는다고 하면 내장도 같이, 안먹는다고 하면 빼고주세요 ㅎㅎ

완전 꿀맛 !!><

대게도 꿀맛!!ㅋㅋㅋ



이밖에도 다양한 한식 및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수요일 특별 메뉴인 북경오리는 이렇게 다 밀전병에 싸져서 나오더라구요 

소스도 다 안에 같이 포함되어서요 

한개먹어봤는데...웩

안먹어여.... 

비릴 이유가 없는데 비릿한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왜 저렇게 주는거야 ㅠㅠㅠㅠㅠ 따로따로주지 ㅠㅠㅠㅠㅠ


북경오리 좋아하시는 분들, 수요일날 북경오리나온다고 굳이 가실필요는 없을것같아요 ㅋㅋㅋ


제가 퍼온 접시들입니다


물회 존맛탱





음료수도 있구요, 

카페도 있어서 커피얘기하면 타주세요 !



디저트 코너!

저 과자집 집에 들고가고 싶더라구여 

탐나....ㅋㅋㅋㅋ



음식들이 진짜 다 맛있었어요 

뭐 어떤사람들은 그랜드키친이 서울 3대뷔페라고하는데, 

서울 3대뷔페는 조선호텔 아리아, 신라호텔 더파크뷰, 롯데호텔 라세느 아닌가여?

누가좀 알려주세여 궁금해여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랜드키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세느보다 그랜드키친이 더 좋았어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연말 송년회 장소로 강추드립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