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SEOUL

구로디지털단지역 핫플!이라는 춘자싸롱

친구들을 만나러 

구로디지털단지에 핫플레이스라는 춘자싸롱을 다녀왔습니다. 



매번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딱 6시라서 그런지 다행히 아직 자리가 널널했습니다~



춘자싸롱에는 전국 유명 막걸리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애정하는 느린마을 막걸리도 있구요!!ㅎㅎㅎ


친구들은 여기 몇번째 방문이지만, 저는 첫 방문이였습니다 

사실 구로디지털단지 자체를 이번이 두번째? 방문한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격대가 생각보다 좀 있는 편이였어요 

주변에 직장이 많아서 그런가 ㄷㄷ


원래 춘자싸롱이 전으로 유명하다고 했는데,

저날은 제가 별로 전이 안땡겨서 육회랑 돌판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육회!!

오랜만에 육회를 먹으니 완전 맛있었어요. 

저희가 아는 그 육회맛입니다. 

평범하면서도 튀지않는 육회맛!ㅎㅎ


그리고 조금 있다가 돌판수육이 나왔습니다. 



돌판수육은 전과 함께 춘자싸롱에 인기메뉴 같았어요. 

테이블마다 거의 돌판수육이 있었다는 ㄷㄷ


고기들도 야들야들하고 

국물고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저 국물은 리필해달라고 하면 리필해 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


근데 춘자싸롱 좀 안타까운점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벨을 눌러도 잘 안온다는거에요 흑흑

벨을 한 10번누르면 한두번 옵니다... 


오랜만에 술집에 가니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춘자싸롱에서 1차를 먹고, 2차로 구로디지털단지에 새로생긴 신룽푸마라탕을 갔는데 

별로였습니다. 

새로생긴곳인데 위생상태도 별로고, 맛도별로였어요 

거기는 안가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