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현대 다이너스 카드와 함께한 제주공항 칼 라운지 방문기!

반응형

얼마전 발급받은 현대 다이너스 카드도 이용해 볼겸 , 겸사겸사 제주공항 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 현대 다이너스 카드 리뷰 보러가기)


해외는 많이 다녔지만...

네 사실은 라운지가 처음이에요 두근두근


인천공항 라운지 가면 너무 놀랄까봐.. 먼저 제주공항부터!!ㅋㅋㅋㅋㅋㅋㅋ



제주공항 칼 라운지는 3층 출입구 바로 옆에 있구요~

PP카드랑 탑승권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보시면 이렇게 제휴카드와 함께 안내사항들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주공항 라운지 오픈시간은 오전 6:00부터 오후 9:00까지 입니다!



저는 아침 이른비행기라, 6시 30분쯤 이용했더니 아무도 없네요 ㅠㅠ

다른 라운지들 보면 뭔가 많던데, 제주공항 라운지는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커피와 몇몇 주전부리들만 있습니다~



커피가 준비되어 있구요!



과자들과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 가기전에 여유롭게 커피한잔~


요즘 휴가철이라서 공항이 많이 북적이는데, 

여유롭게 편한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