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탑동 봉국수 특허!! 꽝국수, 들어는 보셧나?!

반응형

봉국수에 꽝국수를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봉국수는 탑동 수산물시장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간판이 커서 찾기 쉽습니다 ㅎㅎ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꽤 규모가 큽니다. ~

국수 이외에도 회를 떠서 여기서 먹을수도 있어요 ㅎㅎ



봉국수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고기국수 이외에, 꽝국수랑 흑돼지튀김도 있습니다. 

신기하네요.. 


저희는 꽝국수를 시켰는데요, 

꽝국수를 시키면 이렇게 맛보기 흑돼지튀김을 줍니다. 

완전 짱맛있어요 !!ㅎㅎㅎ



결국 흑돼지 튀김 한개 더 시켰다는.. 

SNS에 흑돼지 튀김을 시키면 한접시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한접시에 5개 들어있어요~


그리고 조금있다 우리가 주문한 꽝국수가 나왔습니다. 



우앙.. 

비쥬얼이 ㄷㄷ

톳이랑 돼지 등뼈도 들어가 있어요!!!



완전 푸짐한 국수 한그릇입니다. 


맛은 어떠냐고요?!


맛은 있는데.. 

아 뭐라그래야 할지 모르겠어요. 

처음맛보는 맛이더라구요. 


육개장도 아닌... 일본 라멘같은 느낌도 아닌... 뭐라 표현하기가 힘들어요. 

맛은 있는데 우와!!!!완전 대박!!이런 느낌은 아니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정도는 드셔봐도 좋을듯합니다. 

일부러 찾아가실 필요는 없을듯해요 ㅎㅎ



저는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