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공항 아시아나 라운지

반응형

이번에는 제주공항 아시아나 라운지를 다녀왔습니다!


제주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칼 라운지)가 궁금하시다면 ?

현대 다이너스 카드와 함께한 제주공항 칼 라운지 방문기


제주공항의 라운지들은 모두 밖에 있기 때문에, 

수속하고 들어가시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렇게 아시아나 라운지가 보이시면 쭉 직진하세요. 



그러면 입구가 이렇게 보입니다. 



이전에는 라운지에서도 항공권 대기접수 및 확인업무를 제공했었나봐요. (꽤 예전 이야기)

하지만 이제는 해당 서비스는 종료되었으며, 항공권 발권 승객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아시아나 라운지 내부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네요. 



간단한 과자들과 티, 커피 그리고 음료수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먹을것들은 칼 라운지와 별로 다를게 없지만, 앉는 자리들이 칼라운지보다 훨신 더 편하네요. 


저는 아시아나 라운지를 애용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라운지 안에 비행기 스케쥴을 볼 수 있는 모니터도 있으니 쉽게 연착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여행객들이 늘어나서 제주공항이 북적북적 거려서, 

수속을 빨리 하고 들어가도 공항 내 앉을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거든요. 


미리 들어가시지 마시고, 라운지에서 쉬다가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