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시 고등어회 맛집! 노형 아침바다

반응형

제주시 고등어 맛집 아침바다를 다녀왔습니다. 

아침바다는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대략적으로 늘봄 흑돼지 근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택가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침바다 영업시간은 17시~22시이지만, 

고등어가 다 팔릴경우 못드시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완판이라고도 하죠 ㅋㅋ)



가게 앞에는 이렇게 수조에서 곧 제 뱃속으로 들어갈 고등어들이 신나게 헤엄을 치고 있습니다. ㅋㅋ



내부는 그닥 넓지 않아요 

테이블이 한 8개 정도 있습니다!

저희는 오픈시간 전 ㄷㄷㄷ 약 4시 45분쯤 갔습니다. 

원래 오픈이 5시 인데, 뒤에 보시는 손님들이 일찍와서 부득이하게 오픈을 일찍하셧다고 ..ㅋㅋㅋ 개이득!!!!

전화해서 오픈하셨냐고 여쭤보려했는데, 몇분이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오늘 예약이 많아서 고등어가 거의 안남았다고 ㄷㄷ

저희는 2인이였기 때문에 다행히도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침바다 메뉴입니다. 

고등어 회(소) 가격이 4만원입니다!

적정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고등어회 주문을 하면 기본찬들이 깔립니다. 

저 보라색 고추는 가지고추? 라고 하는데 처음먹어봤어요!!ㄷㄷㄷ

맛은.. 오이고추랑 비슷해요 ㅋㅋ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

딱, 제스타일이였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고등어회가 나왔습니다!!



짜잔!!

한층이 아니라 밑에도 깔려있습니다.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모두 셋팅되었습니다!

캬캬캬캬캬


저랑 같이간 친구는 비린걸 전혀 못먹는 친구인데, 

제가 고등어회 꼭 먹어보라고 그래서 저한테 억지로 끌려끌려 방문한거였거든요 

지금은 고등어회 노래를 부르고 다닌다는;;;;;



고등어회는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마른김에, 밥과 묵은지, 간장양념된 채소들(?), 고등어회 그리고 고추 마늘은 취향것 넣고 한입에 냠 

냠냠냠냠냠냠


하... 또먹고싶네요ㅠㅠㅠㅠ



고등어회를 거의다 먹어갈 때 쯤이면 튀김과 지리가 나옵니다. 

고등어지리...진짜 넘나 맛남 

자리돔 횟집 지리와는 또 다른 맛!

둘다 넘나 맛있어요 ㅠㅠ


저도 도전해보고 싶지만.... 예전에 갈치조림 망치고 나서

물에빠진 생선은 사먹는걸로....ㅋㅋㅋㅋ


지금도 동네 주민들께 넘나 사랑받는 횟집이라서..

(저만알고싶어요!!! 쉿!)


+ 추가

노형 한라대학교 앞 24시간 카페, 에이바웃커피

제주에서 싸고 맛있는 갈치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노형 부산아지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