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서문시장의 가장 이상적인 조화, 한아름 정육식당과 삼성식당!

반응형

서문시장 삼성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서문시장은 제주도에서 저렴하고 질좋은 가격의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저는 서문시장 한아름정육식당을 애용합니다. 

좋은 질과 합리적인 가격! 제주 서문시장, 한아름 정육식당


서문시장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가셔도 되구요, 

서문시장 내 식당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드셔도 됩니다. 


저희같은 경우에는 서문시장 내에 있는 삼성식당을 애용해요!!



삼성식당은 식당건물로 들어가자마자 있는 곳이구요, 

다른 식당들보다 제일 깨끗한 편입니다. ㅎㅎ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구요, 

테이블이 한 7개~8개정도 있습니다. 


서문시장 내 식당들은 정육식당 시스템이라서, 상차림비용이 발생됩니다. 

4인기준 만원이구요, 1인 추가될 때마다 3000원 입니다. 



메뉴판에도 안내되어 있듯이, 육회의 경우 5000원을 내면 무쳐주십니다. 



이렇게 오픈주방이라서, 직접 보실수도 있어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고 만드는 과정을 사실 직접 보는경우는 없지만서도, 

오픈주방이 더 믿음이 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ㅎㅎ



삼성식당 기본 상차림 입니다. 

원래는 상추가 나왔었는데, 요즘 상추값이 비싸서 그런지 상추대신 배추가 나왔네요 ㅋㅋㅋ



한아름 정육식당에서 고기를 구매하신 후에 서문시장 내 식당에서 드시면 이렇게 간이랑 천엽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돼지고기를 사도 주세요 ㅋㅋㅋㅋ 개이득!!


저희는 이날 육회 20000원어치, 돼지고기(목살+오겹살+항정살) 70000원어치를 구매했습니다.


한아름 정육식당에서 구매하신 다음에 삼성식당을 갈꺼라고 하면 갖다주시기 때문에, 

먼저 먹을 육회만 달랑달랑 들고왔습니다.


그리고 육회를 무쳐달라고 요청드리면, 바로 이렇게 맛깔스러운 육회가 나옵니다. 



빚깔 죽입니다. 

캬...

이렇게 육회를 냠냠 먹고있으면, 바로 주문한 돼지고기가 배달됩니다. 



두께 보이시나요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돼지고기는 제주돼지인것 같아요. 맛이 진짜 넘사벽!!!!


저희는 총 5명이 갔구요. (5명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아보이져...??? 그래도 다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7만원에 맞춰서 항정살,목살,오겹살 알아서 섞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그러면 알아서 잘 섞어주세요~~



잘 차려진 한상입니다.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



먼저 목살부터 지글지글~~

멜젓도 나오니 걱정마세요 ㅎㅎ



캬.. 육즙보이시나요 

진짜 넘나 맛나요 ㅠㅠ


목살 다음에는 오겹살!!!!



두께가 장난 아닙니다. 

원래 돼지고기는 다 안익히면 몸에 안좋다는 말이 있어서 매번 바싹 구워먹었는데요, 

아닙니다. 그렇게먹는거!!!ㅋㅋㅋ


제주와서 바뀐 습관이 있다면, 돼지고기를 적당히! 익혀먹는다는것

너무 익히면 딱딱하고 맛이 없어져요. 

적당히 익혀야만 육즙과 부들부들함이 배가됩니다 ㅎㅎㅎㅎ


아, 항정살사진은 없습니다... 

또 먹느라 정신이...0_0


요즘은 제주도를 자주 놀러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비싸게 유명한 곳에서 줄서서 근고기만 드시지 마시고, 

제주 서문시장에서 가성비 좋게 제주돼지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좋은 질과 합리적인 가격! 제주 서문시장, 한아름 정육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