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조천에 위치한 스위스마을, 야경 멋쪄요 !!

반응형

제주 조천에 스위스 마을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조천이 제가 사는곳과 별로 멀지않아서 저녁을 먹고 다녀왔는데요.

그곳은 조천이 아니에요....

겁나멀어요.....ㅠㅠ

심지어 마을이 없을것 같은 곳에 마을이 있어서 길도 잘 못찾았어요...

밝으실 때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굽이굽이 숲속을 가로질러 드디어 스위스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너무 이쁘죠?

마을이 없을 곳에 마을이 있어서 당황했는데

심지어 너무 이뻤습니다.ㅎ

입구에는 이렇게 해바라기로 꾸며져 있구요

큰 나무도 있었습니다.

이정표도 있었는데 거리를 보니 제주 조천에서 부터의 거리인듯 하네요 ㅎㅎ

또한 이렇게 환영메세지?도 있구요

전체 스위스마을 단지를 볼 수 있는 안내도도 있습니다.

아직은 1단지 밖에 입주를 안한상태입니다.

가장 처음에 위치하고 있는 커뮤니티센터라는 곳에서 스위스 마을 예약을 할 수 있구요.

저 건물들은 모두 3층으로 되어있고

1층은 상가, 2층은 게스트룸, 3층은 주인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스위스마을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물어봐도 되는것 같았어요. 일종의 인포메이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위스 마을을 구경해볼까요?

이렇게 상점들이 있구요.

집 뒷쪽에는 이렇게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9시?쯤 방문해서 상점들이 거의 문을 닫았었는데요.

어머나, 역시 어딜가든 술집들은 있기 마련이죠.

분위기 좋은 노래가 흘러나오는 바 2개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운전을 해야하니 술은 못마셧구요,

구경만 했습니다 흑흑

마치 외국에 놀러온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느낌이였구요.

화장실을 가고싶어 아까 보았던 커뮤니티 센터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커뮤니티 센터에 화장실이구요.

늦은시간이였는데도 중국 분들이 예약하러 오셨더라구요.

이분들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시고 현장 예약을 하시려고 이것저것 문의중이셨어요.

커뮤니티센터 내부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구요.

이렇게 컴퓨터에서 게스트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스위스 마을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식도 제공이 되나 봅니다 ㅎㅎ





이 뒷쪽은 2단지?인듯 한데 아직 사람들이 입주를 안했습니다.

제주 스위스마을은 들어오는 입구에 또 다른 스위스마을을 짓고있더라구요.

아마 대단지 마을?을 만드는듯 했어요.

돈만 있다면.. 저도 이곳에 살고싶었습니다.ㅠㅠ

너무나 예쁘고 평온했던 스위스마을, 

낮에는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긴하지만, 한편으로는 밤에 방문한걸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사람들 북적이는건 별로잖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