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해삼성게물회를 먹어보고 싶다면? 유생식당!

반응형

해삼성게물회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법원근처에 있는 유생식당이구요~

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사진으로는 안나와있지만 룸 3개도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구요

다른곳들보다 물회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저는 한치물회와 해삼성게물회를 시켰습니다. 

유생식당에서는 활한치물회는 안하고 그냥 한치물회만 한다고 해요. 

참고로 그냥 한치물회는 냉동한치로 만드는거구요, 일반 식당들에서도 한치철이 아니면 모두 냉동 한치입니다~

기본 찬이 깔리고,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물회들이 나왔습니다!!

짜잔~

해삼성게물회는 처음먹어봤는데.. 제입맛에는 그냥..그랬다는;;

개인적인 견해로는 유생식당 물회보다는 다른곳이 더 좋았다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지극히 개인 입맛으로, 다른분들은 맛있다고 하였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