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JEJU

제주에서 소고기를 먹고싶다면?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도남오거리식당

제주 도민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도남 오거리 식당을 다녀왔어요!

요즘 음식점들처럼 깔끔한 느낌은 없지만, 고기맛과 가성비로는 완전 갑입니다. 

제주도는 돼지가 너무 유명해서, 사실 저도 제주에서는 소를 잘 먹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도남오거리식당을 추천받아 가봤는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위생과 서비스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깔끔하지 않고요, 또 그렇게 친절하지도 않습니다. 
그런 부분에 기분나빠 하지 않으실 분들은 추천요 !ㅎ)

내부는 이러합니다.

저희가 저녁 7시쯤 갓는데도 거의 테이블이 만석이더군요 ㄷㄷ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때문에 수입산인가 싶었지만, 위에 뙇 써있죠? 국내산 육우!

저희는 5명이서 황소모듬 대자를 시켰습니다. 

우선 간과 천엽이 나오구요.

뒤를 이어 황소구이모듬이 나왔습니다!!

황소구이모듬에는 육회와 육사시미가 포함되 있습니다. 쫘좐!

캬. 완전 싱싱해 보이죠?

육사시미를 많이 먹어봤지만 저렇게 차돌박이 같이 생긴거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먹는건가 했는데,

그냥 생으로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먹어보니까 적당히 기름기도 있는게 완전 맛났어요!!

푸짐한 한상입니다!!><

이제부터 고기를 구워볼까요~~

고기와 같이 호일이 나오는데, 고기 기름이라서 구우시기 전에 한번 기름칠 하고 구우시면되요~~

소는 언제나 먹어도먹어도 배가고픈법이죠!

그래서 황소구이모듬 소자를 더 시켰습니다. (대자였나,,,?!;;; 기억이 ㅋㅋㅋㅋ)

황소구이모듬에는 육회와 육사시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가한 황소구이모듬입니다!!

추가한 구이도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ㅠ_ㅠ

고기를 먹었으니 볶음밥으로 입가심을 해야겠죠?

도남오거리식당에서는 신기하게 볶음밥에 곱창을 넣어주시더라구요 ㅎㅎ

곱창과 갖가지 볶음밥 양념들을 함께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 !!

제주에서 소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 , 도남오거리식당 완전 강추합니다.!!


+ 추가

2017년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인상된 가격이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