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맛집] 도민이 추천하는 중문 맛집! 수두리 보말칼국수


중문에 맛있는 보말 칼국수 집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에 보말 칼국수라고 하면 대부분 모슬포 쪽에 있는 유명한 **식당을 떠올리실 텐데요 


관광객들이 많이 놀러가시는 중문에도 

중문에도 맛있는 보말칼국수집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수두리 보말칼국수'



수두리 보말 칼국수에 도착하시면 사람이 많다고 당황하지 말고 

빨리 가서 대기순번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안그러면 늦게온 누군가가 먼저 이름을 적어버리는 대참사가 일어날지도...


한 11시 30분?쯤 가시면 딱 좋을듯 하구요 

12시쯤 가시면 대기가 쫌 길어요~

그래도 워낙 로테이션이 빠르다 보니 앞에 8팀?정도 있으면 20~30분 정도 대기하시면 됩니다.  



수두리 보말칼국수 메뉴입니다. 

톳 보말칼국수(인기메뉴), 보말죽, 톳성게칼국수, 감자물만두



수두리 보말 칼국수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하니, 

아침을 드시러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희는 보말칼국수 1개, 보말죽 1개, 물만두 1개를 시켰습니다. 


꺄 

드디어 시킨 음식이 나왔습니다!!



물만두, 보말칼국수, 보말죽

저는 개인적으로 물만두는 비추입니다. 

그냥 저희가 아는 그 물만두에요 ㅋㅋㅋㅋ


물만두를 시키실꺼면, 이천원 더 추가해서 보말죽이나, 칼국수를 시켜드시는걸 추천!!



보말 보이시나요?!ㅎㅎㅎ

예전에 보말을 따다가 라면을 끓여먹은적이 있는데 ㅋㅋㅋ

보말은 그냥..식당에서 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보말 칼국수 면에는 톳때문인지 색깔이 도토리묵 색깔입니다!!

건강에도 좋아보여요~


아참

칼국수를 다 드시고 보리밥을 달라고 하셔보세요 

밥은 공짜!!ㅎㅎㅎ


칼국수 국물에 밥을 말아드시는것도 별미입니다~~


중문에 놀러오셨다가 제주 향토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수두리 보말칼국수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