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에서 중국음식을? 맛있는 우육면과 딤섬을 맛볼 수 있는 성산 플레이스 캠프 내 샤오츠!

반응형

우육면으로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바로바로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샤오츠!!

샤오츠는 플레이스 캠프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규모는 매우 작아요 ㅎㅎ



샤오츠 외관 입니다. 

小吃은 우리나라 말로 하면 분식?느낌의 간단한 음식을 뜻하죠 ㅎ



샤오츠 앞 의자 밑에서 더위를 피해 잠을 자고있던 귀여운 멍뭉이 

저희가 손을 만지고 씨끄럽게 떠들어도 본체도 안했다는 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는 문에는 중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소품둘이 걸려있습니다 ~

노래도 중국노래가 나와요!!!



메뉴는 매우 단촐합니다. 

식사메뉴로는 대만식 홍탕 우육면, 홍콩식 상탕 우육면, 대만식 탄탄면, 새우+고기 샤오마이 그리고 테이크아웃 컵누들이 있습니다. 



샤오츠 내부입니다. 

저게 끝이에요 ㅋㅋㅋㅋㅋ


제가 매장의 가장 끝에서 끝을 찍은 사진입니다. 


최대 수용인원은 6명~7명이구요, 에어컨은 틀어놓지만 입구 문을 항상 오픈하고 있어 에어컨 바람은 1도 안느껴집니다 ㅋㅋㅋ

내부가 너무 작아서 그런지, 외부에 스탠딩해서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날은 

저기서 먹다가... 병원신세를 질 수도 있겠죠 ㅎㅎ



가게 내부에는 이렇게 주방장님? 사장님?이 받으신 상장들이 걸려있습니다. 

진짜 홍콩쪽에서 요리를 배우시고 오신분인것 같더라구요!! 완전 기대기대



벌써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 흔적들을 남겨 놓으셨더라구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한컷~


저희는 3명이서  

대만식 홍탕 우육면 1개 

홍콩식 상탕 우육면 1개 

대만식 탄탄면 1개 

새우+고기 샤오마이 1개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배가고팠어영.....0_0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단무지와 할라피뇨가 나오구요, 

옆쪽에는 조미료들이 구비되어 있어 취향껏 가감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나왔습니다~


대만식 홍탕 우육면 이구요~

홍콩식 상탕 우육면입니다. 


그리고 탄탄면!!

모든 재료들을 쉐킷쉐킷 해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샤오마이까지!!

제가 딤섬을 매우 좋아하는데, 굳이 중국을 갈필요가 없더라구요 

딤섬 먹고싶으면 샤오츠로 ~~고고고 하면 될듯해요!!

새우살도 톡톡 터지니 아주아주 칭찬해~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허겁지겁 먹는중...


제 점수는요~

제가 느끼기에 맛 순서는 이랬습니다. 

샤오마이 > 홍콩식 상탕 우육면/탄탄면 > 대만식 홍탕 우육면


대만식 홍탕 우육면은 중국 우육면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그 맛은 아니였어요 ㅋㅋ

그래도 어쨋던 다 맛있엇어요~~


맛있었던걸 굳이 말로 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

국물도 다 먹....;;;


7월 중순에는 샤오바오도 오픈한다고 하던데 , 또 한번 가봐야겟어요 !!ㅋㅋ


다 먹고 나올때 밀크티를 하나 시켜 먹었는데요 ~

이건..아니야...


맛이...맛이....저희가 알던 밀크티가 아니에요... 급당황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도전해보실분들 있으면 한번 사드셔보세요. (전 한입먹고...버렸...흑흑)


샤오츠에서 식사를 하고 나오셔서 이렇게 플레이스 캠프를 구경하시면 됩니다~

  


이런 공간들이 무료로 제공되어 좀 쉬실수도 있구요~

카페도 있으니 커피를 드셔도 좋아요~


제주 하면 대부분 갈치조림, 해물뚝배기 등등을 생각하시는데, 

여러번 놀러오신 분들은 굳이 제주 향토음식보다 우육면! 딤섬!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


성산에 놀러가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