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야경 명소, 선운정사

반응형

하늘이 매우 맑고 푸르렀던 날이였어요~


요즘은 해가 길어져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제주도는 원래 밤이되면 할게 없거든요



해가 뉘엿뉘엿 지고있는 저녁,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제주 야경으로 유명한 선운정사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선운정사는 애월쪽에 위치하고 있어, 애월에서 놀다가 넘어가시기 편하실꺼에요 ~



선운정사 입구입니다. 

마치 매표소 같이 생겼지만, 입장료는 무료니 걱정 마세요 ㅎㅎ



입구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많은 등들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ㅎ



등 밑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완전 운치있죠?

저는 왜 갑자기 천녀유혼이 생각나는걸까요...(이거알면 최소 30살)



부처님 상도 밝게 비추는 불빛이 있어 더 환해 보이시네요^^^^^^^^^^

(근데 불빛 각도를 바꿔드리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황금범종각이라고 합니다. 

저 범종은 진짜 황금일까요?  문득 궁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선운정사가 유명해진 것은 바로 이 LED 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DDP LED 장미를 보면서 가고싶다라는 생각만 했던 저인데...

저도 선운정사에서 LED 꽃을 보게되는군요 ㅎㅎㅎㅎ



짠!


저는 LED 꽃이 꽃밭처럼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꽃 길로 되어있어서 보고 좀 시무룩 하긴 했어요. 

꽃밭처럼 꾸며져 있었으면 더 예뻤을텐데.. 아쉽아쉽


그래도 심심한 제주의 밤을 이렇게 달래줄 수 있다니 참 좋은것같아요~



LED 꽃과 함께 한컷!

예쁜 하늘까지 더해지니 완전 금상첨화네요 ~~



이힛 

LED 전구로 만들어진 하트하트도 잇어요~~



대적광전이라고 써있네요!

무슨뜻인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불교 사찰에서 비로자나불을 본존으로 모시는 당우라고 합니다. 


모시고 있는 부처님에 따라 그 이름이 달라지나 봐요. 

오늘 하나 또 배움 ㅎㅎ



대적광전 앞에는 이렇게 석탑도 같이 있습니다. 



황금범종각이랑 함께 투샷!




뒷쪽으로 가는길에 발견한 연꽃!

잘 안보이네요 어두워서 ㅠ



저 건물은 뭔지 모르겟어요.

대적광전 건물 뒷쪽에 있던 건물입니다 ㅎㅎ


대적광전 뒷쪽에는 이렇게 또 LED 꽃들이 있습니다!!

사진찍기도 좋으니 뒷쪽도 한번 구경오세요 ㅋㅋㅋ

단, 불빛에 귀신이 될수도 있으니 사진찍을때 각도 유의하시구요 ㅋㅋㅋ



아참, 

길이 매우 어둡고 좁으니 운전 조심하시구요, 

혹시 운전이 미숙하시다면 ..... 안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