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결혼준비

예술의 전당 디마르가리따, 프로포즈 받았어요!!!><


꺄~~

프로포즈 받았어요!!!!


프로포즈 안파면 결혼 안하겠다고 

작고 반짝이는거 내놓으라고 노래를 부르던 저였지만, 

어쩌다보니 날도 잡고 .. 이미 결혼준비는 진행중..

그래서 프로포즈는 안하나 싶었는데..


역시 내꺼 ! 넘나 멋져♡


저녁을 안먹은 저는 배고프다고 찡찡 거렸고, 

그럼 근처에서 아무거나 먹자는 말에 

저는 평소처럼 삼선 플리퍼에 한쪽눈에는 쌍가풀 테이프 아이참을 붙이고 나갔더래죠....이게 실수였어....


   


뭘 먹을까 돌아다니던 중에, 

여기 파스타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먹으러갈래? 라는 오빠의 한마디.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콜!!!을 외쳤죠


프로포즈 받고 나오다 보니... 홍차전문점이라고 써져있었다는...그것도 입구앞에 ...ㅋㅋㅋㅋ

저걸 봤었다면 눈치라도 챘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안에 들어가니 너무 예쁜 내부 모습이 보였습니다~


 


예쁜 찻잔들과 수많은 티 종류들,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는 내부 

그리고 꽃집을 연상시키는 드라이 플라워까지!


오!!!완전 예쁘다!!


메뉴판을 봤는데... 늦은시간에 먹으면 살이 찔것 같다는 갑작스런 두려움에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가 나오기 전에 우와~ 하면서 구경하고 있는 중에 발견한 넓은 공간.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영화의 마지막 엔딩이 올라가고 있더라구요. 



오빠가 사장님께 "저기 앉아도 되요?"

물어보더니 저기 앉아도 된데, 우리 저기앉자!!



오호...

뭔가 수상해.....

테이블에 꽃도있고... 왠지 코스요리가 나올것만 같은 느낌이야....

심지어 오빠는 화장실갔어....

그렇다면 이건 프로포즈지!!! 역시 나는 눈치가 빨라!!!! 하고 있었는데.. 

이거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메리카노 두잔이 나왔습니다......



................................

...............................................

........................................................................



김이 다 새서 커피나마시자

하고 열심히 사진찍고 있는데......



?????????????????????

뒤에 저거 뭔데???



내사진....??????

어머나............프로포즈다!!!!!!!!!!!!!!!!!!!!!!!!!!



4년동안 만났던 우리들 사진을 가지고 동영상을 만들었더라구요 

감동감동 ㅠ_ㅠ


그리고 동영상이 끝날때 쯤 갑자기 오빠가 옷을 바꿔입고 와서는... 

반지를.....................!!!

작고반짝이는!!!!!!!!!!!!!!!!그거!!!!!!!!!!!!



오빠고마워~~~~찡긋!

반지를 끼워주고 오빠가 하는말

"?? 너 안울었어???"  (김샌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울어!! 좋으면 웃어야지 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제가 들어올 때부터 저 구석에서 동영상을 찍고계셨더라구요..

요 각도에서 숨어서!


삼선슬리퍼인데? 쌍가풀 테이프도 붙였는데??

심지어 이거 프로포즈 영상이라서 평생 남을껀데??

..................................................................

여자분들...항상 준비하고 다닙시다....ㅠ_ㅠ



그리고 동영상 찍어주신 분이 서비스로 데이트 하는 장면을 찍어주셨습니다!!히히

아메리카노 보이시죠?ㅋㅋㅋ



좋은 날이라고 서비스로 주신 예쁘고 맛있었던 케잌!



빤짝빤짝 내반지~


오빠

사실 오빠랑 잘 살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프로포즈 받아보니 왠지 잘 살수 있을 꺼 같아.. 행복하게 ㅋㅋㅋㅋ

속물이라고 해도 상관없어 !!! 원래 그런거야!!!ㅋㅋㅋㅋ

그러니까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이런 이벤트 부탁할께^^ 사랑해♡



검색해 보니 

디 마르가리따는 예술의전당 근처 에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티룸으로, 마루극장이라고 해서 대관도 해주는 곳이였습니다. 

많은 예술가 분들이 여기서 대관해서 연극도 하고 공연도 하더라구요!


프로포즈 장소 찾으시는 분들, 디마르가리따 어떠세요?ㅎㅎㅎ


사장님 덕분에 너무 좋은 추억 만들게 됬습니다!

감사드리구요 ! 다음에는 화장하고 홍차 마시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