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결혼준비

씨티 메가마일 아시아나카드 발급!!

결혼준비를 하면서 목돈이 들어갈일이 많기 때문에, 

평소에 체크카드만 쓰던 저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 이리저리 알아봤습니다 !


원래 외환 2x 카드를 비상용으로 갖고있기는 했는데, 

별 혜택이 없는것 같아서 바꾸려구요!!


전 스타벅스도 잘 안가고 영화도 잘 안봐서, 일반적인 카드 혜택들은 다 저한테는 별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던 중, 스페인 놀러갔다가 좌석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을 깨닫고 ㅋㅋㅋㅋ

카드사용금액이 항공 마일리지로 쌓이는 카드로 선택을 했죠 . 


저의 선택을 받은 카드는!! 두둥!!! 

씨티 메가마일 아시아나 카드!!


연회비 10,000원(국내외 겸용)

1,500원당 1마일 적립

지정된 업종에 따라 마일 적립률 변동

지난 달 카드 300,000원 이상 사용 시 이번 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최대 1,000점 적립

지난 달 카드 700,000원 이상 사용 시 이번 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최대 2,000점 적립

지난 달 카드 1,000,000원 이상 사용 시 이번 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최대 3,000점 적립


원래 씨티 프리미엄 마일 카드를 발급받을까 했었는데, 

PP카드는 이미 현대 다이너스 카드를 발급받아서 굳이 필요가 없었구요,  (▶ 현대 다이너스 카드 혜택보러가기)

연회비도 120,000원으로 넘나 비싼것.... 

(씨티 메가마일 카드가 단종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이 8월 9일인데 듣기로는 8월 11일까지만 신규 및 갱신신청을 받는데요!!! 씨키 프리미엄 카드 발급받으시려는 분들은 얼른 씨티카드에 문의해보세요!!)


+추가

8월 14일을 기점으로 씨티 메가마일 카드발급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씨티 메가마일 카드도 적립률이 꽤 괜찮더라구요. 


적립률면에서는 현대 다이너스 카드가 더 높긴 하지만, 

현대 다이너스 카드는 해외에서는 사용하기 힘들꺼 같아서, 해외용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

현대 다이너스 카드는 국내용!!!

후후후


그리고 연말까지 카드 연회비 페이백 해주더라구요.  (아래 업체와 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ㅋㅋ)

씨티 메가마일 연회비 지원 받으러 가기


신청한지 일주일만에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카드는 등록후에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원래 일반적으로 본인수령이면 따로 등록없이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저 부분은 저도 확인을 해봐야 겟어요 ㅎㅎㅎ



한도는 별 말씀을 안드렸더니, 400만원으로 정해져서 발급되었습니다. 

카드 한도는 400만~500만원이 기본인가봐요 ㅎㅎ



짜잔~

저의 씨티 메가마일 카드 입니다!!


이제 현대 다이너스 카드랑 씨티 메가마일 카드도 발급 완료하였으니

돈쓸일만 남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