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Gangwondo

원주에서 민물장어가 먹고싶다면? 단계동 장어마을

반응형



장어가 땡기는날, 원주 단계동에 있는 장어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장어마을은 원주 단계동 정중앙에 있어요 ㅎㅎㅎ



저희는 시간이 매우 애매한 3시 30분....에 가서 아무도 없었어요^^^^^

일하시는 분들도 다 쉬고 계셨는데... 죄송했어염 ㅠㅠ



장어구이는 1kgdp 68000원 입니다.

뭐 항상 그렇듯이, 민물장어는 항상 비싸죠.

하지만 항상 그렇듯이 맛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는 초벌구이해서 나오구요

저희는 바로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1kg먹고 500g 더 추가한건 안비밀~


원주에서 민물장어 드시고 싶으시면, 장어마을 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