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결혼준비

셀프 결혼식 대절버스 음식 준비!

이제 곧 결혼식입니다. ㄷㄷㄷㄷ

준비할게 없는줄 알았는데....

뭐이리 자잘하게 준비할게 많은지ㅠㅠ


그 중 생각도 못했던 대절버스 음식!!!!


저는 지방에서 결혼하기 때문에 버스를 대절했는데,

대절한 버스에 타는 분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해야 하더라구요 .....또르르 모르고이써썽...


결혼준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다 알고계실법한 레**라스 카페에 견적문의를 드렸는데요.

약 개당 7-8천원이더라구요.


구성은 샌드위치,과일 등등


그런데 저는 그렇게 멀지 않기도 하고, 버스내리면 바로 점심을 드시기 때문에 직접 준비하였습니다!!



구성은 이렇습니다. 


쿠키, 과자, 쥬스, 맥스봉, 킷캣녹차맛



박스에 담은 모습이구요.



포장 완료된 모습입니다~~



하...

50개 만들어쩡.....


그래도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좋더라구요~


모든 재료들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습니다!

쿠키도 코스트코 쿠키에요~~

코스트코 쿠키 맛남 ㅋㅋㅋㅋㅋㅋ


50개 만드는데 예산은 13만원 들었습니다~~


하객분들이 좋아하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