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결혼준비

신혼여행, 몰디브 미루 아일랜드로 결정!!

결혼식이 한달밖에 안남았습니다. ㄷㄷ

한 7월?8월부터 준비해서 벌써 10월이네요 .


사실 저희는 예물, 예단을 안했기 때문에, 

준비할게 별로 없었답니다.......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ㅋㅋㅋㅋ


원래 신혼여행은 다른 곳으로 가려했지만, 

예비 남편의 강력한 주장으로.. 몰디브..

(난 몰디브 별로 안땡긴단말이야!!!!)



여행사 껴서 알아봤는데,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너무 여행사도 많아서 그냥 우리가 알아서 하기로 했어요 ~


가는 비행기표는 에어아시아!! 한번 경유로 해서 왕복 65만원 정도!


그리고 리조트는 미루 아일랜드를 예약했습니다. !!



아고다에서 예약햇구요~

10% 추가할인을 받은건데, 아고다 할인팁은!


바로 아고다 검색해서 들어가시지 마시고, 

호텔스 컴바인과 같은 비교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그곳에서 아고다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그러면 할인쿠폰이 나와요!!



저는 한 4개월 전에 예약해서, 5박 올인클루시브로 해서 자쿠지 워터빌라 2인에 2696달러에 예약완료했습니다!

11월 10일날 자동결제이구요, 그 전까지 무료 취소!


자쿠지 워터빌라는 요방입니다.



리조트를 알아보다보니, 워터빌라에 칸막이가 없는곳들도 있더라구요!!

옆집이 훤히 다 보이는...엄뭐


그래서 저는 칸막이를 중시했습니다!!

제 뱃살은 소중하니까요!!후후후후


몰디브로 가는데, 항공권 포함 2인 400안되게 가는거면, 잘 가는거 맞겟죠?ㅋㅋㅋ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가 가성비 좋다고는 하는데, 어떤지는 가봐야 할듯!


다녀온다음에 후기 들려드릴께요~


아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채팅으로 문의했었는데, 

신혼여행이면 허니문 특전? 해주고, 

룸 가격 안에 선셋 크루즈 1회 포함 , 뭐 등등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내용은 추후에 추가해드릴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