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강남역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강남역에 있는 하이디라오를 다녀왔습니다. 

하이디라오는 중국식 샤브샤브집이에요!!



저녁 6시 좀 넘어서 갔는데 웨이팅 걸리더라구요 ㅠㅠ



빨리 먹으면 할인해준다는데..

아마 웨이팅이 많아서 그런듯 ㅋㅋㅋ


신박하네요ㅋㅋㅋㅋ빨리먹으면 할인..ㅋㅋㅋㅋ



하이디라오는 24시간 운영하니, 

술드시다가 훠궈 드시고 싶으시면 방문하시면 될듯해요 ㅎㅎㅎ



하이디라오 내부는 매우 넓습니다 

이렇게 넓은 매장이 다 꽉차다니 ㄷㄷㄷ



가격은 인당으로 계산하구요, 

점심 저녁 가격차이가 꽤 나더라구요 .

저녁시간은 1인당 29000원....

넘나비싼것 ㅠㅠ

훠궈는 대림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ㅋㅋ



하이디라오 소스바 입니다. 

많은 소스들을 입맛에 맞게 취향껏 믹스해서 드시면 됩니다. 



전 마장 소스를 젤로 좋아합니다. 



저희가 주문한게 나왔습니다. 



고기가 적어서 추가했어요!!ㅎㅎ



양이 넘나 적음 ㅠㅠ


원래 훠궈는 대림이죠!!!

가성비와 맛 둘다잡은 대림훠궈집이 궁금하다면 클릭!


훠궈 드시고 싶으시면 하이디라오 방문해보세요~~

대신 가격이 좀 비싸요!!ㅎㅎㅎㅎ


아하 그리고 강남역에 신룽푸 마라탕집도 강추합니다. 

강남역 신룽푸 마라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