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가로수길 이자카야 추천! 사시미가 맛있는 슈메이야키토리

가로수길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슈메이를 다녀왔습니다!!

눈오는날 가서.. 얼른 들어가느라 외관이 없네요 ㅠ

슈메이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주방이 보입니다.

오픈주방이라서 원하신다면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세요~~

 

 

금요일 한 8시 반?쯤 갔는데 벌써 거의 만석 ㄷㄷㄷ

4명만 앉는 테이블이 있는것같지만, 안쪽에 8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룸도 마련되어 있으니,

친구들과 북적북적이는 곳에서 말고, 프라이빗한 룸에서 술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슈메이 메뉴판 입니다.

슈메이는 사시미랑 꼬치로 유명합니다!!

 

아참, 슈메이에는 우리가 흔히마시는 초록병 소주는 없구요!

사케랑 일품진로 등 고급소주들만 판매합니다 ㅎㅎ

 

저희는 비잔클리어를 시켰습니다 ㅎ

 

 

비잔클리어는 역시 탄산수 + 레몬 조합이죵

ㄲㅑ아아아아

맛있겟죠~~

 

 

조금있다가 저희가 주문한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사시미 대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짜잔!!

연어, 광어뱃살, 육사시미, 돌멍게, 광어, 문어 그리고 관자랑 소라까지!!ㅎㅎㅎ

제친구는 바닥에 깔린 광어를 못보고 왜이렇게 양이 적냐고 투덜거리다가

바닥에 깔린 광어보고 급 스마일 ㅋㅋㅋㅋ

 

사시미도 너무나 신선하고 맛도 완전 좋았어요!!!

 

다먹고 꼬치도 시켰는데..

먹느라 꼬치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ㅠ

 

매번 가로수길 갈때마다 어디갈지 고민했는데

슈메이 딱 마음에 들었어요!!

 

자주가야지~~

 

가로수길에서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 계시면

슈메이 가보세요~~